본문 바로가기
전국, 전세계 식당 리뷰/배달 음식

[마켓 컬리] 100원 상품, 말이 되나요?! "바베큐 백립"

by 다니에버 2021. 4. 20.
반응형

제가 원래 음식을 배송해서 자주 시켜먹지는 않지만

어쩌다가 마켓 컬리라는 곳을 보고 알아보고 주문하게 되었습니다!

처음에는 100원 상품이라고 하여 안 믿고 있었다가

알아보니 진짜여서 바로 주문하게 되었습니다 ㅎㅎ

 

중요한건

첫 주문시, 10,000원 이상 주문시, 

그리고 100원 상품중 하나만 가능!

입니다~

 

 

이렇게 저도 10,000원을 딱 맞춰서 여러 개 중에 바베큐 백립을 시켰습니다~

맛이 들어간 우유를 좋아해서 우유도 시켜주고 어머니가 쭈꾸미를 

드시고 싶다고 하셔서 

같이 주문했습니다 ㅎㅎ

 

 

시킨 날이 밤 12시 정도에 주문했는데

날짜상으로 다음날 새벽 6시에 도착했습니다...!

확실히 빨리 오긴 하네요...

무료 배송입니다 심지어...ㅎㅎ

절대로 광고 아니고 제가 저의 돈내고 산거에요!!

 

 

원가가 15,900원인가 하는데

100원으로 주문해서

이렇게 오네요 ㅎㅎ

 

 

내부를 보면 이렇게 생겼습니다~

실제로 사이즈가 좀 있어요!

가성비라고 하기도 좀 그렇고

말도 안 되는 가격이네요...

 

 

총 뼈 개수가 제가 하나 하나 먹으면서 세어보니까 10조각이네요!!

그리고 어렵게 해서 드실 것 없고 

찜으로 데워드시거나 

후라이팬에 그냥 드시면 됩니다~!!

 

어떻게 먹어도 맛있어요...!

 

이 글을 올린 이유가

에버분들도 이왕에 주문할 음식들이 있다면 

마켓 컬리에서 이렇게 이득보시면서 시키시면 하는 바람에

글을 올립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