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전국, 전세계 식당 리뷰/신메뉴

[신전 로제 떡볶이 리뷰] 죽전 신전 떡볶이 로제맛 리뷰!

by 다니에버 2021. 5. 21.
반응형

안녕하세요~에버분들!

제가 여행을 다녀 오느라 포스팅을 많이 못했네요ㅜㅠㅠ

그래도 엄청난 맛집들을 많이 가져왔으니 기대해주세요!

 

오늘은 일단 신메뉴 리뷰부터 해드리겠습니다!

신전에서 로제 떡볶이가 나왔다고 하여 바로 가보았습니다!

 

 

https://store.naver.com/restaurants/detail?id=34321251

 

신전떡볶이 보정점 : 네이버

리뷰 39 · 매일 11:00 - 21:00

store.naver.com

 

 

 

맛집 리뷰가 아니라 자세한 내용들은 스킵하겠습니다!^^

 


제가 아끼는 동생을 데리고 가서 먹고 싶은 걸 여러개 사주었습니다!

사실 한 번 시키고 부족한 것 같아 메뉴를 2가지 추가했다는...ㅎㅎ

 

"로제떡볶이"

"신전김밥"

"오뎅튀김"

"김말이"

"스팸마요컵밥"

후에 추가로.....ㅎㅎ

"참치마요컵밥"

"오뎅튀김 1인분 추가!"

 

신전떡볶이의 로제떡볶이는!

 

맛이 순한맛, 중간맛, 매운맛이 있는데

제가 매운 것을 정말 못먹거든요...

 

그래서 순한맛을 시켰는데 먹어보니까 

중간맛은 가보고 싶네요!!

맵지는 않고 대중성을 잘 사로잡은 맛입니다!!

꽤 맛있더라고요 ㅎㅎ

 

이 스팸마요컵밥을 로제 소스에 비벼서 먹으면 너무 맛있습니다!

약간 소스가 사기템이여서 

뭐든 다 찍어드시면 됩니다 ㅎㅎㅋㅋㅋㅋㅋㅋ

 

믿고 먹는 소스죠 ㅎㅎ

 

한 번 정도 맛볼만한 가격이고 맛이여서 추천드립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