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코스트코 꿀팁

[ 양재점 ] 코스트코 매일 필수템 (주류, 안주 - 5월)

by 다니에버 2022. 5. 5.
반응형

저희가 호캉스를 하거나 코스트코 코리아 근처에 사시는 일행분과 함께 갈 때마다 항상 사오는 것들이 있는데 그것을 소개해드리려 합니다!

 

[ 주류와 안주편 ] 

입니다!

이 외에도 너무 많지만 오늘은 간단히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이 주류들과 안주 하나를 소개하겠습니다!!

 

 

 

[ 주류 ]

 

1. 커클랜드 블렌디드 스카치 위스키 ( KIRKLAND Blended scotch whisky )

가격 : 26,000 원대

코스트코에서만 판매하고 있는 코스트코 오리지널 제품입니다! 

영국에서 숙성과 제주까지 마치고 프랑스에서 병입하여 판매되고 있습니다. 

술을 취하려고 주로 드신다면, 그런 분들에게는 '가성비 of 가성비'의 블렌디드 위스키입니다. 

알코올은 40%며, 용량이 1.75L라서 집에 챙겨놓고 드시기도 좋습니다!!

하이볼로도 먹기 좋고, 

저는 개인적으로 먹는 방법이 있다면!

 

" 스트레이트로 입 안에 10초 정도 머금기! " 

입니다. 

사실 하이볼로 먹거나 얼음을 넣어 스트레이트로 드신다면 발렌타인이나 조니 워커, 시바 스리갈에 비해 밍밍하다는 느낌이 드실 수 있지만

얼음도 섞지 않고 스트레이트로 해서 입에 10초정도 머금으며 향과 깊이를 느끼시면 단 맛도 나고 더욱 더 위스키를 즐기기 좋다고 생각합니다!

 

그리고 저 사진에 끝에는 휴지를 고무줄로 해서 감싸놓은건데 컵에 따를 때마다 너무 흘리길래 생활의 지혜로 해놓은 것입니다 ㅋㅋㅋㅋㅋㅋ

생각보다 편해서...ㅎ

은근

꿀팁!

" 위스키 병 끝에 키친 타올을 고무줄로 고정시켜주기 " ㅎㅎ

 

 

2. 커클랜드 스파이스 럼 ( KIRKLAND Signature ORIGINAL SPICED RUM )

가격 : 23,000 원대

보통 럼이라고 하면 해적들이 마시는 술이라고 많이 알려져있습니다.

그래서 숙취도 세고, 독할 것 같다는 이미지가 강한데 이 럼은 향이나 단 맛, 또한 숙취까지도 어느정도 커버가 되어 나온 제품이라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도수도 46%, 용량은 1.75L 이며

스트레이트로 먹어도 단맛이 강하고 뒤 끝에는 바나나향도 살짝 올라옵니다. 

 

근데 개인적으로는 하이볼로 말아먹는게 더 맛있었는데 

 

" 콜라 + 스파이스 럼 + 얼음 " 

이 조합이 제일 간단하고 좋았습니다! 

여름이 다가오는만큼 집에 쟁여두시고 저녁에 하이볼로 한 잔 씩 먹으면 좋겠다는 생각을 했습니다! ㅎㅎ

 

 

{ 필수템!!!! }

3. 커클랜드 티 포인트 말보로 쇼비뇽 블랑 ( KIRKLAND Ti Point Marlborough Sauvingnon Blanc )

가격 : 9,900 원

" 1인 회원권으로 최대 1병만 구매 가능 "

회원권 하나당 1병만 구매 가능한 와인입니다!!

그냥 주류 코너 가셔서 일하시는 아주머니께 

" 커클랜드 화이트 와인있나요~? " 

하면 알아듣고 꺼내주십니다. 

그러나! 문제는 월 중순에 가면 항상 품절이라는거...ㅠㅠ

저희도 5월 1일이 되자마자 달려갔습니다...!!!

1만원도 안되니 한 번 쯤은 사서 먹어봐도 괜찮잖아? 라는 생각으로 샀는데 갈 때마다 일행분이 사고계십니다...ㅋㅋㅋㅋㅋ

 

1만원 이하라는게 이해가 안 될정도로 깔끔하고, 당도는 낮으며 적당한 산도와 목넘김이 굉장히 깔끔합니다. 

가벼운 바디라서 목넘김이 깔끔한 것 같습니다!

알콜 도수도 13~14%라서 부담되지도 않습니다!

꼭 추천합니다!

 

 

 

4. 오니타이지 사케

가격 : 15,000 원대

 

현재 럼과 스카치 위스키, 와인까지는 소개해드렸고, 다음은 사케입니다!

2L에 1만5천원이니 부담도 없어서 항상 귀하게 먹고 있답니다 ㅎㅎ

노브랜드나 홈플러스에도 2리터로 사케를 팔지만 요리에 넣는 청주느낌이라 좋지는 않은데 

오니타이지는 청주로써 가성비가 좋고 다음날 뒤끝도 괜찮습니다. 

이왕 코스트코 가셔서 사케를 드시고 싶으시다면 오니타이지! 

추천드립니다 ㅎㅎ

 

마지막으로 주류가 있다면 그에 맞는 안주가 하나 있어야겠죠?

저는 항상 어떤 주류에든지 안주는 허니버터 아몬드 딱 하나만 먹었는데...

이번에 이 안주를 먹고 바뀌었답니다..ㅎㅎ

입에서 계속 이 식감과 맛이 맴돌아 힘드네요...ㅋㅋㅋㅋㅋㅋㅋ

 

 

[ 안주 ] 

 

" 곰표 후라이드 오징어 튀김 "

가격 : 15,900 원대

입니다!!!!!

 

항상 갈 때마다 없어서

이게 이렇게 맛있나 했는데

5월 1일날 갔는데 조금 남았길래 바로 집어왔습니다!

옆에서 어떤 아이의 부모님은 한 박스를 카트에 담으시더라고욬ㅋㅋㅋㅋㅋㅋㅋㅋ

저는 왜 안 그랬을까...후회가 조금 됩니다...

 

가격은 좀 있어서 부담스럽다고 생각했었는데 먹고나니까

가격에 대한 부담이 다 사라졌습니다 ㅋㅋㅋㅋ

겉에는 튀김 옷을, 속에는 오징어가 당연히 있는데 

많이 먹어도 느끼하지 않고, 오징어에서도 해산물 특유의 냄세가 없이 잡내를 잘 잡았고, 튀김의 바삭함을 잘 살렸다고 생각합니다!

 

 

곰표 후라이드 오징어 튀김은 정말 정말 극추 입니다!!!

 

https://www.google.com/maps/place/%EC%BD%94%EC%8A%A4%ED%8A%B8%EC%BD%94+%EC%96%91%EC%9E%AC%EC%A0%90/data=!3m1!4b1!4m5!3m4!1s0x357ca0d58b472dd1:0x72eef01d7139316c!8m2!3d37.4620141!4d127.036264

 

코스트코 양재점 · 대한민국 서울특별시 서초구 양재대로 159

★★★★☆ · 회원제 창고형 매장

www.google.com

 

위의 와인과 곰표, 이 두가지를 사셨다면 코스트코 장보기 성공입니다 ㅎㅎ

 

그럼 다음에 더 좋은 음식들을 가지고 찾아뵙겠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