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전국, 전세계 식당 리뷰/일본

[일본 오사카 맛집] 오사카 여행지, 배터지는 우동 전문점! 가성비 갑 of 갑... "츠루동탄"

by 다니에버 2021. 5. 4.
반응형

안녕하세요~에버분들!

오늘은 제가 일본 여행 갔을 때 갔던 오사카, 우동 전문점 입니다!!

"츠루동탄" 소에몬초점이죠~~

 

숙소가 오사카이거나 밤 중에 도톤보리 쪽을 놀러왔다면 이쪽은 들리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면을 좋아하지는 않지만 양이 굉장히 많고 맛도 나쁘지 않더라고요!

그래서 오늘 이렇게 리뷰를 쓰게 되었습니다. 

 

https://www.tsurutontan.co.jp/

 

麺匠の心つくし つるとんたん【公式】

KPG(カトープレジャーグループ)が運営する東京・大阪で人気のおうどん店「麺匠の心つくし つるとんたん」。いつも変わらぬつるとんたんのおうどんをぜひお愉しみください。

www.tsurutontan.co.jp

이렇게 길을 따라 걸어가시면~

앞에 우동 진열대도 보이고!

매장이 생각보다 크죠!

 

 

이렇게 입구가 보입니다~

여기에 들어가주시면 되요 ㅎㅎ

위에 간판에는 

"츠루동탄"

이라고 써져있네요 ㅎㅎ


[매장 정보]

  • 시간

매일 - 오전 11:00 ~ 오후 8:00

(골든 워크는 시간이 달리질 수 있음)

 

  • 위치 

3-17 Souemoncho, Chuo Ward, Osaka, 542-0084 일본

 

  • 전화번호

+81 6 - 6211 - 2626

 

 


[메뉴 리뷰]

 

곱창 우동하고~

 

이렇게 곱창우동은 전골에 나온답니다 ㅎㅎ

뜨거움이 오래가서 너무 좋은 거 같아요!

 

 

돈까스 카레 우동!

요거 간이 약간 심심하긴 한데 계속 먹게되는

묘미...

튀김옷은 믿고 먹는 일본 음식...ㅎㅎ

 

 

소고기 우동!

일반 그릇에~

기름기가 조금 눈에 들어오긴 하지만 그래도...

국물은 나쁘지 않고 

일단 기본 베이스가 괜찮아서 먹을만 합니다. 

하지만 추천까지는 따로 하지 않습니다!

 

 

≪크림우동≫

그리고 이렇게 크림 우동까지 시킨 것 같은데 

저는 여기서 추천하는게 두가지 입니다!

일단 이 우동하나하고

나머지는 뒹 나올 것 입니다 ㅎㅎ

 

면과 국물을 꼭 같이드셔야되요!

숟가락이 굉장히 크거든요 ㅎㅎ

면 한 젓가락과 국물과 같이 ㅎㅎ

 

 

면을 국에 찍어먹는 방식입니다!

우동을 국물에 찍어먹는 것은 왠만한 곳은 따로 없는데

소바를 따라한 것이 좋네요 ㅎㅎ

 

면빨이 이게 더 탱탱합니다!!

 

 

그리고 한가지 더 추천하는 것은 제가 따로 찍지는 못했네요ㅜㅜㅠ

이름은...

 

≪유부 우동≫

입니다!

이게 제가 면을 안 좋아해서 

잘 먹지도 않고 

맛도 개인적으로 좋아하는 맛은 아니였지만

유부 우동의 유부!!!!!!!!!!!가 

제일 맛있었습니다!

 

유부가 일품...

꼭 드셔보시길....!^^

 

여기 이런게 있었는데

아시는 분은 댓글좀...ㅎㅎ


이것으로 리뷰는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여기까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 ㅎㅎ

다음편도 기대해주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