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전국, 전세계 식당 리뷰/일본

[일본 최고 맛집] 닭사시미 먹어는 보셨나요? 추억을 파는 상점, 이자카야 "몽조" (유메도리)

by 다니에버 2021. 5. 5.
반응형

안녕하세요! 에버분들~

오늘은 제가 아끼고 아끼던 맛집입니다... 

정말 따로 공개도 안하고 싶을 정도로 숨겨진 오사카 맛집....!

이름은!

"몽조", 유메도리 입니다!!

 

여기는 같이 갔던 일행분께서 숙소 근처에 엄청난 맛집을 찾았다고 해서 가봤는데...

아니나 다를까

사실 맛도 맛이지만 사장님과의 티키타카가 너무 잘되서 좋았습니다 ㅎㅎ

한국인 사장님이라서 대화도 잘 통하고 정말

"추억을 파는 상점"

이라는 표현이 어울릴 것 같습니다 ㅎㅎ

마지막날 저희가 한 번 더 오겠다고 말씀드렸다가 

바빠서 약속을 못지켜 죄송하지만...

이렇게 리뷰로라도 남길렵니다!

 

시작해볼까요~?

 

 

https://www.google.com/maps/place/%EC%9D%B4%EC%9E%90%EC%B9%B4%EC%95%BC+%EB%AA%BD%EC%A1%B0/@34.6617042,135.4954644,17z/data=!3m1!4b1!4m5!3m4!1s0x6000e76d917f9f89:0x86237b9111852c89!8m2!3d34.6617033!4d135.4976744

 

이자카야 몽조

★★★★★ · 꼬치구이 전문식당 · 2 Chome-8-4 Motomachi

www.google.com

 


[식당 정보]

  • 시간

매일 오후 5:30 ~ 오전 2:30

 

  • 주소 

2 Chome-8-4 Motomachi, Naniwa Ward, Osaka, 556-0016 일본

 

  • 전화번호

+81 6 - 6648 - 0911

 

  • 메뉴 

이렇게 한국 메뉴판도 있고 사장님께서 한국분이시니 걱정 노노~

 


[메뉴 리뷰]

저희가 술하고 꼬치를 너무 많이 먹었는데

사장님과 대화하고 너무 맛있다보니 찍지를 못했네요....ㅠㅠ

 

설명으로 전달해드릴게요!

그전에!!!!!!!!!!!!!!!!!!!!!!!!!!!!!!!!!!

 

식당 내부부터 좀 보여드리겠습니다~~

 

저희는 여기 왼쪽에 쭉~ 나란히 앉았습니다 ㅎㅎ

아마 사장님도 기억 하시겠지요~?

 

저희의 별명은!

 

"비밀 결사대

이었습니다 ㅎㅎ

총 6명에서 갔지만 이렇게 남자들끼리 사진도 한 방 찍어주고~

저희 같이갔던 일행중에 그림을 정말 잘 그리는 누나가 있어서 사장님이 새로산 노트를 끄내주셨습니다!

그래서 이렇게 촤차차작~~~

 

 

사장님이 말씀하실 때 찍어서 가려드렸습니다~

이렇게 그렸답니다!

날짜는 아래에 써놓았네요 ㅎㅎ

 

다른 분들도 정말 많이 이런 것을 하셨더라고요!

그래서 저희 것도 이렇게 가운데에!

사장님과 한 컷~

사장님이 아주 유쾌하시고 친근하게 대해주셔서 너무 좋았습니다!!

 

아!

메뉴 리뷰를 깜빡했네요 ㅎㅎ

 

저희가 먹었던 걸 별로 못찍었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먼저 술도 종류별로 시켜보고 

꼬치도 여러 종류 시켰습니다!

돈이 총 6만원 이상인가 나와서...많이 먹었는데ㅠ

밥을 엄청나게 먹고 가서 또 먹었습니다...!

 

꼬치를 화로에 직접 구워주시니 너무 맛있어서 눈물이 날정도....ㅠㅠ

 

(이건 비밀이지만! 사장님이 서비스를 너무 많이 주신다는 점...죄송할정도로...ㅎ)

 

<닭사시미>

옆에 이미 먹은 꼬치들이 보이시나요...?ㅎㅎ

못 찍었네요ㅠㅠ

이 닭사시마도 아마 서비스였던 것 같은데...

싱싱할때만 먹을 수 있다던 그 닭사시미....ㅜㅠㅠ

입에서 녹아요...

꼭 드셔보세요!

이렇게 술과 사시미와 한 잔 ㅎㅎ

 

꼭 가시는걸 적극 추천 드려요!!!!

 

 


[추억을 파는 상점, 몽조]

여기만에 묘미가 있다면 위에 사진에서도 살짝 보였을텐데요!ㅎㅎ

 

직접 이렇게 사진을 찍어서 보관하시더라고요!

벽에 가면 정말 많습니다!!

저희도 ㅎㅎㅎㅎㅎㅎ

 

이렇게 맛 뿐만 아니라 감성과 분위기까지 사로 잡을 수 있는 식당이 있을까요?

그리고 여기가 과연 식당이라는 단어로 표현이 가능할까요?

 

또한 인스타까지 하셔서 이렇게 항상 글이 올라오네요!

너무 좋은 친구들이라는 표현을 써주셔서 제가 오히려 감사하고 행복했네요 ㅎㅎ

다음에 무조건 다시 갑니다!

그때까지 기억하실지는 모르겠지만~~

ㅎㅎ

 

여러분들도 꼭 가셔서 잊지못할 추억 하나정도는 쌓으셔야지 않으시겠습니다~?

 

"웃음이 떠나지 않던 일본 난바 맛집, 몽조, 유메도리"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