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전국, 전세계 식당 리뷰

[교대역 맛집] 최고의 가성비 돈까스 맛집! 이정도 가격에 이정도 퀄리티...? "믿을 신 돈까스"

by 다니에버 2021. 4. 22.
반응형

안녕하세요~ 에버분들!

오늘은 제가 주로 있는 지역인

!교대역! 가성비 맛집입니다!

 

바로~~~~

"믿을 신 돈까스"

입니다!

 

오늘은 교대역 가성비 맛집인 믿을 신 돈까스를 리뷰해 드릴게요~~

 

 

https://store.naver.com/restaurants/detail?id=1225822821&placePath=%2Fmenu%2Flist

 

믿을신돈까스 : 네이버

리뷰 156 · 평일 11:00 - 21:00,평일 15:00 - 17:00, (Break Time),토요일 휴무, 2,4 주차 정기휴무일,토요일 11:00 - 21:00, (No Break),일요일 휴무,공휴일 휴무

store.naver.com

 

 


《정보》

** 꼭 전화해보고 갈 것 **

하루 판매 수량이 정해져있는데 항상 줄까지 길어서 금방 끝나요ㅜㅠㅠ

꼭 전화해보고 가시길 바랍니다!

전화번호는 아래 적어놓았습니다~^^

 

 

  • 시간

평일 - 11:00 ~21:00, (Break Time - 15:00 ~17:00)

토요일 - 11:00 ~ 21:00 (No Break)

토요일 2,4주차 정기 휴무일, 일요일 휴무, 공휴일 휴무

 

 

  • 위치 

서울 서초구 서초중앙로 105

 

 

  • 메뉴

등심가스 (대표) : 6,500원

치즈가스 (대표) : 7,500원

통다리살 치킨가스 : 7,000원 

경양식 등심가스 : 7,000원

안심가스 : 7,000원

 

 

  • 전화번호

02-588-3377

 

 

 


[메뉴 리뷰]

제가 여기에 있는 모든 메뉴를 다 먹어봤는데 하나씩 설명 드리겠습니다!!

 

잠깐! 메뉴 리뷰에 앞서 먼저 맛있게 먹는 법을 말씀드릴게요!!!

 

1) 소스

돈가스 옆에 나온 레몬은 소금에 뿌려 레몬 소금으로 먹는다. 

또한 돈가스 소스는 잘게 부셔져서 나온 깨에 뿌려주고 하이라이트는 "와사비"를 약간 섞어주면 맛있다는 점!

2) 후추

스프를 가지러 가는 곳에 자동으로 갈리는 후추가 있습니다. 

다른 분들께는 잠깐 죄송하지만 조용히 들고 돈까스에 뿌려주세요! 

맛이 10배는 좋아져요 ㅎㅎ

 

 

이제 리뷰하로 가보겠습니다~!

 

 

1) 치즈가스 (7,500원)

이렇게 기본 상차림이 되어있습니다. 

무엇을 시키냐에 따라 약간의 상차림도 달라지지만 

기본적으로 이렇게 나옵니다!

 

그리고 사진은 따로 찍지 못했지만 

'스프 무한리필' 

이니까 편하게 드시면 되요!

 

이 치즈가스는 가성비는 너무 좋고 실제로 앞에 보시면 만드는 것을 다 볼 수 있게 오픈해놓았습니다. 

평상시 치즈 가스를 좋아하시는 분들께는 꼭 추천합니다!!

 

 

 

2) 등심가스 (6,500원) 

이 등심 돈까스는 믿을신 돈까스 중에서도 가장 가성비가 좋은 메뉴입니다. 

하지만 제 개인적인 의견으로는 다른 메뉴들에 비해 맛이 조금 부족하여 저는 다른 메뉴들을 추천합니다!

그래도 안에 고기도 알차고 겉의 튀김은 바삭하여 돈까스 소스와 와사비 살짝 해서 드시면 맛이 좋습니다!

 

 

3) 안심가스 (7,500원) 

유명한 돈까스 집! 연돈이 있죠~

하지만 여기 '믿을 신 돈까스' 교대에 있는 집도 엄청 가성비와 맛이 좋은

등심가스가 있습니다!

대부분 안심가스와 치즈가스를 많이 드시더라고요!

가격은 다른 것보다는 비싸도 고기가 정말 부드럽고 다 먹고나면 아쉬움이 남아서

다음에 와서 또 먹게 되는 맛입니다!

소스가 잘 스며들어가도록 고기가 익어서 

조화가 끝내줍니다!

 

 

4) 경양식 등심가스 (7,000원) ★

제 원픽 메뉴 입니다!

먹었던 돈까스 중에 이 집에서 제일 맛있었어요!!

이 메뉴는 따로 소스는 나오지 않지만 앞에가서 와사비 달라고 하시고

후추도 들고오셔서 위에 샤샤샥 뿌려서

와사비와 드시면

이건....와후 ㅎㅎ

지금도 침이 고이네요...>!!

저는 개인적으로 이것을 꼭 추천합니다!

 

원래 소스가 별로면 먹다가 물리기도 하고 

질릴 수도 있지만 여기 소스는 직접 만드시는 소스여서 

일단 맛이 새롭고 물리지도 않네요~!ㅎㅎ

 

(통다리살 치킨 가스는 그렇게 추천하지는 않고

추가 요금 몇 천원만 내면 먹어볼 수 있는데 그걸로 추천드릴게요!)

 

 

그리고 세트로도 시키실 수 있는데 그러면 "우동"과 "소바" 중에서 고르실 수 있습니다!

 

소바!

 

우동!

 

이렇게 인데 여기 중에서는 소바를 추천 드립니다!

간이 세지가 않고 소바의 싼 맛이 안나서 좋더라고요 ㅎㅎ

 

또 부연 설명이 있다면 물은 처음 들어가시는 입구 옆 냉장고에서 그냥 가져다가 드시면 됩니다!

아마 직원분께서 친절히 설명 드릴거에요!


이렇게 교대역 맛집!, 믿을 신 돈까스의 리뷰는 여기서 마치도록하고,

에버분들이 꼭 후회 없이 식사하실 수 있도록 저 다니는 맛집 판별사가 되겠습니다!

실패도 제가 대신할테니 

에버분들은 맛있는 것만 드시길바래요~ㅎㅎ

 

이상!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