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전국, 전세계 식당 리뷰/제주도

[제주 인생 맛집] 제주 공항 근처 인생 한정식"수까락"

by 다니에버 2021. 5. 25.
반응형

안녕하세요~에버분들!

오늘은 여행갔다가 제 인생 맛집이 갱신되었습니다ㅠㅠ

정말 최고의 맛집을 하나 찾아왔는데요!

공유해드리겠습니다 ㅎㅎ

 

GoGo~

 

식당 이름은 

"수까락" 

입니다!

제주 공항 근처에 있어서 찾아가기는 쉬우실 겁니다 ㅎㅎ

 

https://store.naver.com/restaurants/detail?id=36727922

 

수까락 : 네이버

리뷰 36 · 매일 11:00 - 21:00, 매주 일요일,매일 15:00 - 17:00, Break time

store.naver.com

 

제일 먼저 주차장부터~

 

이렇게 저희 차를 세우고 들어가줍니다~!

 

이렇게 밖에 벽에 붙어있고요~

2층으로 가면 안 됩니다!!

출입구는 뒤에~

 

이 길을 따라 들어가시면!

 

이렇게 입구 앞에 이쁘게 인테리어 하셨습니다!!!

그리고 거의 다 도착했습니다 ㅎㅎ

 

다 먹고나면 2층에서 공짜 커피 드실 수 있습니다!

 

{수까락만의 가장 큰 매력이 있는데요!!!}

 

기본 메뉴가 매번 바뀝니다!!!

 

이제 들어가시면 됩니다 ㅎㅎ

아래서 더 보여드리겠습니다~

 

들어가시면 이렇게 되어있습니다!

 

이렇게 다 자리가 있습니다!

편하신 곳에 앉으시면 됩니다~

그럼!

메뉴 보러 가시죠!


[식당 정보]

  • 전화번호

064 - 749 - 7113

 

  • 위치

제주 제주시 한천로 33

 

  • 시간 

매일 11:00 ~ 21:00 (매주 일요일 휴무)

매주 15:00 ~ 17:00 (Break Time) 

 

  • 메뉴

메뉴 추천 : 수까락 정식!

 

 


[메뉴 리뷰] 

저희는 

수까락 정식 2개와

차돌박이 칼국수 정식을 시켰습니다!!

 

일단 기본 상차림부터 보여드리겠습니다~

 

이제...하나씩 나옵니다!!!

 

 

이렇게 기본 상차림이 다 나옵니다!!!!

그리고 메인 메뉴까지 다 보여드리겠습니다~

 

처음에 샐러드가 나왔구요~

 

깍두기일줄 아셨겠지만!!!!

"참외 무침"입니다!!!

 

이름이 정확히 기억은 안나지만!

게튀김 정말 맛있습니다~!~!

 

도토리 전...ㅠ

먹으면서 눈물 납니다ㅠㅠ

어마어마해요!

 

바로 이것이 수육에 샐러드 무침입니다!!

이 소스가 엄청 맛있고 

수육도 부드러워요 ㅎㅎ

다음은 저의 최애 메뉴입니다!!!

 

"두부 튀김"

제가 먹은 음식중에 제일 맛있었습니다...

여기는 가성비가 워낙 좋아서 학생들을 많이 데려와도 좋을 것 같습니다!

이 외에도 가지 절임이나 김치도 있는데 이 곳의 매력이나 인생 맛집인 이유가 있다면...

 

 

메뉴 하나하나의 정성이 들어가있다
 

이제는 메인 메뉴로 가시죠~

이 메뉴가 차돌박이 칼국수 입니다!
굉장히 맛있긴하지만 

수까락 정식이 워낙 맛있어서 따로 추천 드리지는 않겠습니다 ㅎㅎ

 

이 된장국도 직접 된장 담그셔서 만든 것 같습니다!

정말 맛있어요...ㅠㅠ

 

이것도 수까락 정식에 나오는 것인데 

생선이 살아있는 것마냥

엄청 맛있습니다!!!

 

그냥 먹으면서 먹는내내 저희는

와...맛있다...

이 말만 계속 한 것 같아요 ㅋㅋㅋㅋㅋㅋㅋㅋ

심지어 리필 가능...!

 

리필 받고도 싹다 비워버렸네요^^ ㅎㅎ

꼭 추천 합니다!!!

다 먹으면 후식까지...

 

계산하는 곳 바로 옆 계단을 올라가시면~

 

아까 말했던 커피가!

 

이렇게 저희를 기다리고 있죠 ㅎㅎ

얼음도 있어서 좋습니다!!

 

이 커피를 먹는 장소가 엄청 예쁩니다ㅠㅠ

 

인테리어까지 매너가 있네요!

 

조명까지....

 

KakaoTalk_20210521_173702846.mp4
5.18MB

맛과 인테리어...가성비까지...

모든 것을 사로 잡은 인생맛집!

 

저희 이거 먹고 이거 먹으러 서울에서 제주도까지 가자고 ㅋㅋㅋㅋ

그만큼 맛있습니다!

그냥 믿고 가시면 됩니다 ㅎㅎ

 


이상으로!

리뷰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제 역대급 맛집...

인생 맛집입니다!!!!

메뉴 하나하나가 성의와 정성이 있어서 꼭 드셔보세요!!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