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전국, 전세계 식당 리뷰/제주도

[제주 서귀포 맛집] 국수 비호감을 호감으로..."대포 칼제비"

by 다니에버 2021. 10. 14.
반응형

안녕하세요~

에버분들!

이번에는 제주도 맛집으로 찾아왔습니다!

무려 구글 리뷰 149개에, 4.5!!

급하게 찾다가 좋은 집을 찾았네요 ㅎㅎ

제가 면을 다 싫어해서 국수를 안 먹는데 맛있게 먹었던....

 

"대포 칼제비"

를 소개해드리겠습니다!!

 


[ 식당 정보 ]

 

  • 위치 

제주특별자치도 서귀포시대포동 중문관광로 338 대포칼제비

 

  • 영업 시간

오전 8:00 ~ 20:00

수요일 휴무

 

  • 연락처 

064 - 739 - 1666

 

  • 메뉴

 

 

 


[ 메뉴 리뷰 ] 

 

칼제비를 먹어야 하는 이유가 여기 쫙~ 나와있네요 ㅎㅎ

건강에 매우 좋고, 특히 어르신 분들께 좋을 것 같네요 

그리고 요즘 젊은 층들도 바쁜 삶을 통해 몸이 안 좋은데 꼭 추천합니다!

몸에 좋으면 맛이 없다고 하지만...

맛이 최고..!

메뉴 보시기 전에 먼저 초계 국수가 무엇인지 알고 가시죠~

 

식당을 보시게 되면 공깃밥과 반찬은 셀프이지만 반대로 생각하면 무한 리필이라는거!

밥은 마음대로 먹을 수 있습니다!

 

이렇게 식당은 인테리어 되어있고, 정말 깔끔합니다!

아침에 해장하러 갔다가 맛집을 찾아버려서..ㅎㅎ

기분좋게 하루를 시작할 수 있었네요!

그럼 메뉴 보여드리겠습니다~!

 

 

먼저 밑반찬 입니다!

맛집은 김치가 맛있다고 하던데...

맛집이네요^^ㅎㅎ

 

그리고 저희는 무엇을 주문했냐면

 

1) 보말 칼국수

2) 홍초계국수

3) 만두

 

이렇게 주문했습니다!

만두가 정말 맛있더라고요...!

 

보말 칼국수 인데 

다른 곳보다 국물이 진하고 보말이 많이 들어가있으며 면빨도 쫄깃하니 맛있습니다!

밀가루 맛이 전혀 없고 건강한 맛?!이 나는 음식이었습니다 ㅎㅎ

여기에 밥까지 말아먹으면...

눈물나와요ㅜㅠ

 

 

홍초계국수입니다!

제가 면을 안 좋아해서 국을 안 좋아하는데...

면이 제 생각에는 자가제면을 사용한 것 같았습니다!

일반 두껍고 밀가루맛나는 국수면이 아닌 직접 만들어서 라멘에 들어갈 법한 면을 사용하여 

면을 싫어하는 사람들에게도 호감을 주는 작품이 나온 것 같습니다!

정말 맛있게 먹었습니다!!!!

이렇게 식초와 겨자를 넣고 먹으면 더 꿀맛~ㅎㅎ

 

마지막으로 만두!!!

만두 가운데를 벌려서 저 간장을 수져로 떠서 넣어 먹으면...

침이 저절로 흘러나오는 맛.

신이 주신 선물이네요ㅠㅠ

 

 


여기는 음식을 많이 드셔보신 분들은 아시겠지만 맛집은 

"미세함", "섬세함"의 차이입니다!

여기는 디테일이 다르고 맛의 깊은 맛이 달라서 입맛이 까다로운 제주도민분들도 맛집으로 선정하는 것 같네요.

돈 받은 거 없고! 

제가 여행 좋아해서 리뷰하는 곳입니다 ㅎㅎ

여기까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