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전국, 전세계 식당 리뷰/맛집 리스트

[ 남양주 맛집 ] 식사 후 콩비지 마음대로 가져가는 " 홍가네 손두부 "

by 다니에버 2023. 3. 21.
반응형

안녕하세요! 너무 오랜만에 글을 쓰네요ㅜㅠ 

오늘은 남양주에 있는 축령산을 갔다가 역시 등산 후에는 뜨뜻한 국물이 최고죠 ㅎㅎ

그래서 바로 맛집 검색하여 홍가네손두부로 갔습니다!

 

[ " 홍가네 손두부 " ] 

 

https://naver.me/FNlJYZnu

 

네이버 지도

공간을 검색합니다. 생활을 연결합니다. 장소, 버스, 지하철, 도로 등 모든 공간의 정보를 하나의 검색으로 연결한 새로운 지도를 만나보세요.

map.naver.com

보시죠~


[ 정보 ] 

 

  • 전화번호

031 - 511 - 4547 

 

  • 위치

경기 남양주시 화도읍 비룡로 55번 길 3-21

 

  • 영업시간

매일 10:00 ~ 21:00 

 

  • 메뉴

 

 


[ 메뉴 리뷰 ] 

 

미리 참고로 말씀드리면 

 

' 손만두전골 ' 은 " 떡국과 같은 흰 국물!

' 손두부전골 ' 은 제가 주문한 국물이기에 아래 사진으로도 확인이 가능하시지만 " 빨간 국물! " 입니다 ㅎㅎ

저희는 손두부전골 중짜로 주문했습니다! 

 

- 손두부 전골 (중 - 30,000 원)

주문하면 이렇게 나오고, 저희가 수련회를 가기 위해 간 곳이라 미리 이 식당까지 선발대팀인 제가 다녀왔는데 너무 맛있게 먹어서 다 같이 30명에서 왔습니다!! 

주문하면 이렇게 나오고, 전날 술도 안 먹었는데 해장되는 그런 느낌... 오히려 술이 땡긴다고나 할까요?! 

등산하고 와서 여기서 손두부전골에 소주 먹으면...ㅎㅎ

쨋든! 육수는 더 달라고 하면 더 주시고, 밑반찬도 다 직접 만드신다고 하셔서 여러 번 리필해 먹었습니다! 

 

저는 어묵과 저 멸치... 정말 맛있어서 죄송할 정도로 리필해 먹었습니다 ㅎㅎ 사장님이 굉장히 친절하셔서 국을 더 리필하거나 반찬을 리필할 때 눈치가 안 보였습니다! 그리고 이 식당에 특징이 있다면, 

 

1. [ 아침마다 두부를 직접 만드신다! ] 

 

2. [ 두부는 100% 국내산이다! ] 

 

3. [ 식사 후 콩비지를 무료로 가져갈 수 있다! ] 

 

이렇게 3가지가 있을 거 같네요!

그리고 맛 또한 조미료가 들어가지 않은 것처럼 한 수저 떠먹었을 때 국물이 시원 칼칼한 맛입니다. 파와 버섯, 두부가 주 메뉴여서 그런 것 같고, " 돼지고기 "도 안에 들어가 있습니다!! 중고등학생 아이들을 데려갔는데 국물까지 싹 싹 긁어먹더라고요... 

남녀노소 불문할 맛인 것 같습니다...!

 


[ 내부 ] 

저희가 대략 30명 정도 갔는데 앞에 버스를 주차할 수 있게 해 주셨고, 자리도 넉넉히 앉았습니다! 

다음에 재방문 의사 100%입니다! 

 

아!! 참고로 손두부전골에 " 만두추가 " 해 드시면 더 맛있습니다 ㅎㅎ

끝나고 국물 조금 남기신 후에 밥까지 비벼먹으면... 완벽쓰~ 

 

이상! 글을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