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전국, 전세계 식당 리뷰/맛집 리스트

[ 빽다방 베이커리 제주사수점 - 제주 ] 빽다방 베이커리 1위 / 제주 역대급 통유리 바다뷰의 베이커리 및 카페

by 다니에버 2023. 8. 12.
반응형

오늘 소개해드릴 곳은 제주 공항 근처에 있는 통유리 바다뷰! 

빽다방 베이커리입니다!! 

 

[ 빽다방 베이커리 제주사수점 ] 

https://naver.me/5ncPEali

 

빽다방베이커리 제주사수점 : 네이버

방문자리뷰 8,523 · 블로그리뷰 1,326

m.place.naver.com

 


[ 카페 정보 ]

 

  • 위치

제주 제주시 서해안로 291-5 

 

  • 영업시간

매일 10:00 ~ 21:50 (라스트오더 - 21:00) 

- 아이스크림 라스트오더 20:00 

 

  • 연락처

064 - 711 - 0228 

 

  • 주차장

넓음

 

  • 메뉴 

앗메리카노 - 1,500 원

 

추천 베이커리 - 

1) 소금빵

2) 커스터드 롱슈 

3) 크룽지 

4) 수플레

 


[ 카페 리뷰 ]

 

일단 카페 외부를 보시면 압도되는 비주얼입니다!

저는 아침 6시 차를 타서 내리자마자 오픈런했습니다. 너무 피곤해서 처음에는 쉬러 갈 곳을 찾다가 구글 리뷰가 너무 좋길래 갔는데 이 정도일 줄은 몰랐네요...

주차장도 있어서 좋아요! 

아직 오픈도 안했습니다..ㅋㅋㅋㅋㅋ

그래서 땡볕에서 대기 중.. 

앞 주자창에 장애인 주차 자리도 있어서 이런 점은 좋은 것 같네요! 그리고 통유리로 된 건물이 앞에 있으니 신기하고 겉으로 봐도 좋아 보여요 ㅎㅎ

그리고 저희는 오픈하자마자 바로 들어갔습니다. 

 

* " 제주 공항에서 버스로 20~30분이면 도착하는 걸로 알고 있습니다!! " 

 

들어가자마자 가장 좋은 자리로 찾아갔습니다!! ㅎㅎ 아마 2층이었던 거 같은데 모서리 자리에 앉았습니다.

뷰가 이래요...

이거 카페 맞나요.... 후 

이러면 다음에 또 와야 하잖아요!!! 

다음에 제주 가면 또 가려 합니다 ㅎㅎ

여기가 2층인데 좌석이 엄청 많고 건물 외벽으로 보이는 것과 같이 굉장히 넓습니다! 

대기는 거의 없을 거 같네요. 

그리고 의외로 가성비라는 인식이 강해서 고급진 느낌은 잘 못 받는 게 백종원 요리 연구가님이 오픈하시는 식당이나 카페의 인식인데 

첫 번째로 건물 외부를 보는 순간, 

두 번째로 건물 안에 들어서는 순간, 

세 번째로 의자에 앉는 순간, 

' 최고는 아니지 '라는 인식을 없애줍니다. 의자가 시몬스 침대급이더라고요!! 

엄청 편안하고 허리를 누가 감싸주는 것 같아 잠들 뻔했습니다...ㅎㅎ

이제 그만 쉬고 주문하러 가야죠 ㅋㅋㅋ

 

음료는 이렇게 네 개 주문했고, 빵은 수플레가 품절이래요!!!!!!!!!!!!ㅠㅠㅠ

이거 먹고 싶어서 기대하며 왔는데 끝나버렸어요....

아쉬운 대로 신메뉴와 아샷추(아이스티에 샷 추가) 등등 여러 가지 주문해서 먹었습니다. 

사실 음료수는 거둘 뿐, 뷰가 진또베기입니다.

그냥 대충 찍어도 앞에 뷰가 저래요..

검은 현무암과 푸른 바다가 한 번에 보이니 어떤 음료를 먹어도 이 음료는 위스키...ㅎ

마술이네요! 

그리고 음료와 빵이 너무 잘 맞아서 기분까지 좋아지네요!! 

이렇게 먹다가 당연히 더워도 탐방은 참을 수 없죠!!

바로 나갔습니다. 

 

카페 앞 뷰

바다에서 바라본 카페입니다 ㅎㅎ

카페가 웅장하네욬ㅋㅋㅋ

통유리로 손 흔드는 사람이 제 일행입니다..!ㅋㅋㅋ

아! 그리고 창문 밖에는 빛이 정말 센데, 막상 건물 안에는 빛이 막히는 느낌이라서 덥지 않습니다. 일단 에어컨이 빵빵해요!

 

더 바다로 나아가면! 

현무암이 확 널려있습니다. 

근데 사실 너무 더워서 많이 가지는 못하고 앞만 건너가서 보고 왔어요! 

잠깐 나가서 사진 찍으면 그냥 인생샷일 거 같네요!! 

가족과 연인과 함께와도 좋을만한 곳이라고 생각됩니다!!

 

카페에서 쉴 거라면 빽다방베이커리 제주사수점!

추천합니다 ㅎㅎ 

제가 기미로 여러 군데 다니는 중이니 여러분은 참고해서 결정만 하시면 됩니다! 

그럼! 다음에 뵙시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