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전국, 전세계 식당 리뷰

방송도 타고 줄서서 먹는 [ 삼산회관 교대점 ]

by 다니에버 2022. 5. 21.
반응형

오늘은 아이들과 만나서 볼링 두 게임치고 바로 맛있는거 먹으러 갔습니다! ㅎㅎ

원래는 교대역에 송계옥이 생겨서 가려다가 대기가 꽉차서...

원래 가려던 삼산회관에 갔습니다. 

 

 

" 삼산회관 교대점 " 

 


[ MENU ] 

저희는 4명에서 가서 

돼지김치구이 대, 4인으로 하나 주문하고 밥까지 해서 먹었습니다!

추가적으로 다른 것도 주문하려 했다가 가성비는 메인 메뉴가 가장 좋아서 대 하나와 공깃밥 4개만 주문했습니다. 

 

그리고 내부의 인테리어는 

내부 인테리어도 실제 회관에 온 듯한 느낌도 있고 생각보다 고기 냄새는 많이 나지 않아 좋았습니다!

그리고 실외에도 자리가 있어서 장점이었던 것 같습니다!

 

반찬 세팅은 저희가 샐러드바에 가서 직접 가져와야 하고 

기본적인 반찬들이 괜찮습니다!!

 

깻잎, 쌈장, 마늘, 샐러드, 마요네즈, 케찹, 양파절임, 참기름, 스위트콘, 김가루

이렇게 준비되어있습니다!

볶음밥이든, 샐러드든, 쌈이든, 뭐든지 다 먹을 수 있게 되어있고

깻잎에 고기와 마요네즈, 쌈장 이렇게 넣어서 먹는게 제일 좋았습니다 ㅎㅎ

 

 

깨끗하게 정리도 한 번 씩 해주셔서 이용하는데 불편함은 없었습니다!

 

반찬 셀프코너가 따로 있기에 기본적인 식탁 세팅은 김이 있더라고요...ㅋㅋㅋㅋㅋㅋ

근데 깻잎과 김을 같이 싸서 먹으니까 색다른 맛도 나고 맛있어서 다 먹었습니다 ㅎㅎ

드실 때 깻잎하고 김하고 같이 싸서 드시면 더 좋은 풍미를 느낄 수 있습니다!

 

그리고 기다리던 메뉴가 드디어 나왔습니다!!!!!!!!

 

[ 돼지김치구이 대 ]

위에 있는 마늘을 섞고나서 2분 뒤에 먹으라고 하더라고요 

그래서 타이머 딱 맞춰놓고 맛있게 먹었답니다 ㅎㅎ

고기는 살고기와 비계부분이 적절하게 들어가있었고, 

김치와 버섯, 양파의 조합이 너무 좋았습니다. 

김치가 너무 맛있더라고요...

김치하고 양파는 제가 거의 다 먹은 것 같네요...!!!

 

여기에 거의 다 드셨으면 공깃밥을 비벼서 드시면 볶음밥까지 완벽한데 

 

[ 볶음밥 꿀 조합 ] 

참기름 + 스위트콘 + 김가루 + 밥 (+ 깻잎까지 살짝 잘라서 넣어드세요!)

이렇게 해서 볶음밥을 드시면 극락이라고 하죠...

쇠판까지 긁어드시는 것을 경험할 수 있습니다..ㅎㅎ

 

저희가 그랬거든요 ㅎㅎ

너무 아이들이 잘 먹어줘서 사줘도 돈 아깝다는 생각 전혀 안들고

더 사주고 싶은 그런 느낌?!ㅎㅎ

너무 맛있고 깔끔하게 잘 먹었습니다!

 

사장님께서 친절하셔서 아이들이라고 음료 서비스 주신 인성까지...

잘되는데는 역시 이유가 있습니다 ㅎㅎ

다음에 또 올 것 같은 맛집입니다!!!

 

대기까지 해서 온 의미가 있네요!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https://www.google.com/maps/place/%EC%82%BC%EC%82%B0%ED%9A%8C%EA%B4%80+%EA%B5%90%EB%8C%80%EC%A0%90/data=!3m1!4b1!4m5!3m4!1s0x357ca1b4659a3d9b:0xfb579567e3011db9!8m2!3d37.4919195!4d127.0123664?hl=ko

 

삼산회관 교대점 · 대한민국 서울특별시 서초구 서초동 1571-30 1층

★★★★★ · 한식당

www.google.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