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전국, 전세계 식당 리뷰

바다의 선장님이 직접 운영하시는 사당역 먹자골목 횟집 [ 미소네 ]

by 다니에버 2022. 5. 22.
반응형

오늘은 지인분 댁 근처에 있는 찾아놓은 맛집이 있다고 해서 같이 가보았습니다!

바다에서 직접 어부로 활동하시던 선장님께서 운영하시는 횟집이라고 하길래 불신하지 않고 바로 갔습니다. 

 

" 미소네 "

입니다~


[ MENU ] 

 

메뉴는 주로 

" 스페셜 " 

로 주문해서 드시면 되는데 가격은 

" 65,000원 " 

입니다. 

근데 이거 하나 주문하면 코스요리처럼 뭐가 계속 나와서 그 메뉴들을 모두 소개해드리겠습니다!

 

먼저 에피타이져 느낌으로 금방 요리들이 나옵니다. 

 

 

고등어회 무침...

오랜만에 글쓰면서 침고이네요 ㅋㅋㅋㅋ

이거 개인적으로 원픽이었습니다. 

매번 요리에 쓰이는 재료들은 갈 때마다 달라지는데 저희가 갔을 때는 고등어회로 해주셨습니다. 

초장의 새콤함이 고등어의 비릿한 맛을 바로잡아주고, 야채들과 어울려 먹었더니 너무 맛있어서 금방 먹었습니다...ㅋㅋㅋ

그리고 음식이 바로바로 나오는데 

 

달콤한 소스와 야채를 곁들인 두부 튀김 입니다. 

이것도 맛있어요. 

그냥 다 맛있어요...ㅋㅋㅋㅋ

여기는 맛집...!!!

바로 인정 합니다 ㅎㅎ

소스가 묻었는데도 겉의 튀김옷이 죽지 않고 살아있으며

또 안은 두부로 부드럽게 요리되어있어서 

소스까지 다 긁어먹은 메뉴입니다 ㅎㅎ

 

도 나오는데

술을 좋아하시는 분들에게는 치트키이죠...

술먹었는데 죽먹으면 깨버리고, 

또 취했다가 죽 먹으면 깨고...

근데 맛까지 있어서 해장용이 아니라 밥처럼 바로 다 먹어버렸습니다 ㅎㅎ

두부와 이 죽을 함께해서 먹으면 엄청 맛있어요!!

 

그리고 이 다음에 나왔던 것이 튀김과 간장 소스인데

제가 소스에 엄청 예민하단 말이죠...

근데...

여기 이 소스가 너무 맛있어서 숟가락으로 떠 먹어볼 정도였습니다...

오징어 튀김과 폰즈소스입니다!

정말 소스가 기가 막힙니다...

그리고 오징어 튀김도 바삭 바삭하니 계속 먹게 되고, 

메인이 나오기도 전에 배가 차버릴 정도 입니다...

 

이것으로 끝나지 않고...ㅋㅋㅋㅋㅋㅋ

간이 적절하고 부드러운 닭똥집

 

 

생선 조림!!! (이것도 다른 집과 다르게 뻔한 맛이 아니고 맛있었음!)

 

생선 구이까지...

저번에는 우럭이 나왔었는데 이번에는 다른 종류가 나왔습니다. 

매번 몇 몇 요리들은 조금씩 바뀌니 참고해주세요!

맛은 다 맛있으니 믿고 가주세요 ㅎㅎ

 

마지막으로 생선이 들어간 국까지....

생선이라고해서 비린 맛도 없고, 

살도 실하고, 

맛까지 있어서 뭐 단점을 말하기가 애매할 정도입니다. 

술이 저절로 땡기는 식당입니다...!!!

 

그리고 메인 요리가 이제 나오기 시작하는데요!

 

이렇게가 드디어 나왔습니다!!!!

도미와 찰광어, 도다리, 참치, 나머지 하나가 숭어였나요?

어쨋든 고급 식재료들로 해서 알차게 나옵니다!

도미의 껍질을 살려주는 센스~

아주 좋네요 ㅎㅎ

 

그리고 저는 사실 밥을 좋아하고 

특히나 초밥에 샤리를 좋아하는데 여기는 초밥까지 나옵니다!

 

숭어와 참치 초밥으로 해주셔서 너무 맛있게 먹었습니다..

샤리도 포슬포슬하니 좋고 

회의 식감도 살아있어 완벽한 식사라고 할 수 있겠네요 ㅎㅎ

 

 

근데!!!

여기서 끝인 줄 알았다가 갑자기 메뉴 하나가...

 

쌀로 베이스를 해서 면과 숙추를 넣어 볶음면 비슷하게 만드신 것 같은데

면을 안 좋아하는 저로써는...

맛있었습니다!!!

 

여기서만 낼 수 있는 맛을 가지고 있고

마지막이 면이라 좀 더부룩하지 않을까 했는데

오히려 입가심용처럼 깔끔하고 마무리하기 적절한 메뉴였습니다!

이렇게 모든 메뉴가 다 나왔고, 

이 뒤로도 몇 번 더 갔네요 ㅎㅎ

 

이 집은 꼭 꼭 추천합니다!!

 

https://www.google.com/maps/place/%EB%AF%B8%EC%86%8C%EB%84%A4/data=!3m1!4b1!4m5!3m4!1s0x357ca04b923ece1f:0x4db06527f710e140!8m2!3d37.4792883!4d126.9801953

 

미소네 · 대한민국 서울특별시 동작구 사당1동 1033-24

★★★★☆ · 음식점

www.google.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