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전국, 전세계 식당 리뷰/Cafe

수원에 이런 인스타 감성 카페가...? [쿵로스터리] - 수원 영통구 망포

by 다니에버 2022. 5. 16.
반응형

윤돈에서 식사를 마치고 카페를 찾다가 바로 옆에 쿵로스터리라는 카페가 있길래 가보았습니다!

겉에서 인테리어를 보기에도 깔끔하고 감성이 살아있는게 벌써 보이네요...

고민 없이 들어갔습니다 ㅎㅎ

 


겉에서 보면 이렇게 내부 조명과 겉의 인테리어들이 어우러져서 

카페가 없을 것 같은 골목의 불모지네요...!

카페를 안 좋아하는 사람도 그냥 편하게 쉬었다가도 좋을 듯하게 보이네요...ㅎㅎ

 

 

[ 내부 ]

 

내부도 넓찍해서 여러명에서 와도 좋을 것 같고, 저기 보이는 동그란 원형 테이블같은게 스피커입니다!!!!

어디서 노래는 나오는데 어디서 나오는지 몰랐다가 뒤를 봤는데 저기서 나오더라고요...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조명을 봐도 필라멘트 조명으로 그 조명만의 감성과 전체적으로 일치하게 해주어서 혼란하거나 눈에 거슬리지 않았습니다.

눈이 아플 수도 있다고 생각하시지만 오래있어도 눈은 절대 편안하고 일단 의자 자체도 편합니다!

 

의자나 쿠션에도 감각을 살려 분위기를 보태주었고

원두들도 밖에 몇개를 꺼내놓으셔서 눈까지 즐겁게 해주는 곳이었습니다! 

 

주문하는 곳도 주문을 하고 싶게 만듭니다 ㅋㅋㅋㅋㅋ

인테리어에 신경쓰신게 눈에 보이더라고요..

그리고 들어오자마자 사장님께서 활기차게 인사해주시는데 피로회복되는 느낌(?)ㅎㅎ

주문하는 곳을 중심으로 양쪽에 디저트들이 세팅되어져 있고 미리 보신다음에 주문하시면 됩니다~

 

 

 

[ Menu ]

 

저는 쇼콜라쇼와 다쿠마롱 두개를 주문했습니다!

 

' 다쿠마롱 종류 ' 

1) 쑥

2) 초코

3) 앙버터

 

저희는 음료를 쇼콜라쇼로 주문했기 때문에 다쿠마롱은 쑥과 앙버터로 했습니다!

나이는 어려도 쑥향을 좋아해서...ㅎㅎ

그리고 "1인 1음료"라서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 TIP " 

회원등록시 음료 5% 포인트 적립!

 

 

[ 쇼콜라쇼 ] 

 

쇼콜라쇼가 진한 카카오를 거의 녹여 만든거라고 생각하시면 되는데 

위에 있는 초코 알갱이와 크림을 섞어 먹으면 더 맛있습니다!

향이 정말 진하고 달달한 맛이 세서 

단 것이나 초콜렛을 좋아하신다면 극추입니다!

카카오향이 구별하기 어려워서 초코우유와 비슷하다고 생각할 수 있는데

여기 카카오의 향은 깊고 진해서 초코덕후라면 추천드립니다 ㅎㅎ

 

 

[ 다쿠마롱 ]

 

왼쪽이 쑥!

오른쪽이 앙버터 입니다!

제 생각에는 다쿠아즈와 마카롱을 합쳐서 다쿠마롱이라고 이름을 지으신 것 같은데 

이름보다 중요한게 맛 아니겠습니다?ㅎㅎ

 

저희가 손님이 없을 때와서 직접 구워주시고, 

20~30분 정도가 걸려서 나온 것 같은데

기다린 보람이 있더라고요...!!

겉은 바삭함과 떡같이 쫄깃함이 같이 있고, 

둘 중에서는 저는 

쑥이 더 맛있었습니다!!

참고해주세요~ ㅎㅎ

 

사람들과 얘기하고, 작업하면서 앉아있게 최고였던 곳!

 

[ 쿵로스터리 ]

수원 영통구 망포에 있는 카페 맛집!이었습니다~

 

https://www.google.com/maps/place/%EC%BF%B5%EB%A1%9C%EC%8A%A4%ED%84%B0%EB%A6%AC/data=!3m1!4b1!4m5!3m4!1s0x357b4490c6400333:0xd7ce72662deaa379!8m2!3d37.2474632!4d127.0523599

 

쿵로스터리 · 대한민국 경기도 수원시 영통구 망포동 12-7

★★★★★ · 카페

www.google.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