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전국, 전세계 식당 리뷰

[잠실 송파 맛집] 오레노 라멘, 줄서서 먹는 미슐랭 특색 라멘집

by 다니에버 2021. 7. 17.
반응형

안녕하세요~에버분들!

오늘은 저번에 설명 못 드렸던 식당에 대해서 소개해드리려 하는데요~

제가 갔던 곳은 석촌역쯤에 있던!

 

"오레노 라멘" 송파점

입니다!!

 

https://store.naver.com/restaurants/detail?id=1713900848

 

오레노라멘송파 : 네이버

리뷰 461 · 일본라멘맛집 오레노라멘 미쉐린가이드1위 라멘집

store.naver.com

 

바로 보러 가실까요~?

 


[식당 정보]

 

  • 전화번호

02 - 418 - 3539

 

  • 위치

서울 송파구 송파동 42 - 6, 1층

 

  • 시간

매일 11:30 ~ 21:30 (브레이크 타임 - 15:30 ~ 17:00)

 

  • 메뉴

 


[식당 소개]

 

먼저 식당에 들어가게 되면 바로 앞에 키오스크가 있고 한 가정이 식사하듯 식당 내부가 되어있습니다!

 

선반에 일본 책들과 식사하는 곳 바로 앞에서 요리를 해주십니다!

 

참고로 미리 말씀드리자면!

 

TIP. 

1인 1메뉴시 '면 추가 무료'!

기억해주세요~ㅎㅎ

 

오픈 시간 맞춰와도 밖에 줄이 이렇게나....

오실거라면 일찍 오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저희도 대기하다가 들어왔어요ㅠㅠ

 

안에도 사람이 이렇게나 꽉차있답니다ㅠㅠ

근데 주문하고 밖에 나가있어야해서 분비지는 않고 여자 사장님께서 일처리를 잘하시더라고요!

ㅎㅎ

역시 식당은 사장님과 음식에 따라 매출이 결정되는 것 같습니다!ㅎㅎ

 

그리고 자리에 앉아서 무엇이 있나 보았는데요~

 

제가 앉은 곳 정면에 이렇게 고기와 반숙란을 숙성시키는 냉장고가 있었습니다!

어쩐지 겁나게 맛있더라고요 ㅎㅎ

 

 

이렇게 세팅이 되어있고 저 안에는 뭐..다들 아시는 그거!

ㅎㅎ

그리고 맘에 들었던 것이 의외로 이것이었습니다!

바로

 

깔끔한 젓가락이죠! ㅎㅎ

사장님도 편하시고 저희도 편하게 먹을 수 있어서 좋았던 것 같습니다!

 

그리고 위에 보이는...

미슐랭 맛집 인증서..ㅎㅎㅎ

3년 연속이나 되었네요ㅜㅜ

어쩐지 맛있더라~

 

그리고 일본과 같이 섬세함이 너무 많이 보인 곳이 있었는데요!

일단 김치는 따로 달라고 하셔야 되고요~ 

섬세함이라고 하면!

 

이런거ㅠㅠㅠ

 

머리띠를 하시라고 이렇게 걸어놓으셨네요!

저는 남자여도 이런 섬세함은 여자분들께서 좋아하시겠네요! ㅎㅎ

그럼 이제 메뉴가 나와서 메뉴보러 가실게요~~

 

 


[메뉴 리뷰]

1. 토리 빠이탄

제일 기본 메뉴입니다!

근데 단백하니 아주 좋네요!

약간의 아쉬운 점이 있다면 닭을 쓴다는 것?

말고는 없는 것 같습니다!

 

그리고 저는 개인적으로 이 메뉴보다 더 맛있었던 메뉴가 있는데 바로!

 

 

2. 토리 쇼유

이 메뉴 입니다!

간장 베이스로 한 메뉴같은데 저는 개인적으로 이 메뉴가 더 맛있더라고요!

너무 짜지도 않고 달지도 않고 서브 야채들과의 조합이 너무 잘맞더라고요~

그래서 미슐랭이구나...라는 말이 나왔습니다 ㅎㅎ

 


이렇게 리뷰는 마치도록 하고 제 추천 메뉴는 위의 두 가지 입니다!

그리고 면추가도 무료로 할 수 있으니 꼭 알아주시고 가까운데 계신다면 시간 맞춰 찾아오셔서 드셔보세요!

후회는 없습니다~ ㅎㅎ

여기까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