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전국, 전세계 식당 리뷰/제주도

[ 제주 협재 맛집 ] 협재 마라 딱새우 맛집 "왓새우"

by 다니에버 2021. 11. 10.
반응형

안녕하세요~ 에버분들!

오늘은 제가 이번에 제주도에 갔을 때 먹었던 메뉴 중에 신기한 메뉴 하나를 먹어서 가져왔습니다!

바로 마라 딱새우인데요!

사실 메인 메뉴보다는 서브메뉴가 맛의 진가를 나타내주었습니다 ㅎㅎ

바로 보시죠!

https://map.naver.com/v5/entry/place/1201892143?c=14053606.738277722,3947958.848226646,15,0,0,0,dh&placePath=%3Fentry=plt

 

네이버 지도

왓새우

map.naver.com


[ 식당 정보 ] 

 

  • 전화번호

064 - 796 - 1218

 

  • 위치 

제주 제주시 한림읍 협재로 20

 

  • 영업 시간

매일 12:00 ~ 19:00 (매주 수요일 휴무)

18:00 라스트오더

 

  • 메뉴 

 

 


[ 메뉴 리뷰 ] 

 

먼저 위치부터가 너무 아름다운 곳에 있고 딱 자리는!!

두 자리밖에 없기에 빨리 가야 합니다!!

꼭 연락 해보시고요 ㅎㅎ

 

내부에 들어가면 

 

이렇게 아주머니 한 분께서만 요리를 해주십니다!

주문 넣으면 바로 요리를 직접 하셔서 하시고, 내부가 이렇게 다 보이고 

촬영도 제가 식사하는 자리에서 찍은 겁니다!

정말 가까히 있어서 오히려 친근감 드는 고런 느낌~

 

자리 세팅도 깔끔하게 잘 되어있습니다!

왓새우 표시가 귀엽네요 ㅎㅎ

요리 하시는 곳 앞에 이렇게 메뉴도 손글씨로 직접 다 쓰셨더라고요ㅠㅠ

정성이 느껴지는 식당임돠...ㅠㅠㅜ

황게와 딱새우의 원산지는 국내산이고

이제는 메뉴를 확인하러 가겠습니다!

 

마지막으로 드시는 방법까지~^^

 

 

저희는 메인 메뉴보다는 핵심 메뉴만 시켰습니다!!

 

 

1) 마라 도삭면

이 집만의 특색이 있는 맛이었다고나 할까요!

이 집에서만 맛  볼 수 있는 마라맛과 향까지, 

딱 왓새우에서만 먹을 수 있던 메뉴였습니다. 

 

도삭 마라면에 딱새우까지 들어가서 바다의 시원함까지 느껴지는데

마라의 맛이 너무 흔한 마라맛도 아니고 그렇다고 어느 집을 배낀 맛도 아니었습니다!

딱 이 집의 특색이 있던 집이었습니다 ㅎㅎ

 

그리고 먹었던 것이!

 

2) 딱새우 볶음밥

굴소스로 간을 베이스해서 딱새우 한 번 씩 씹히는데...

로또 맞는 기분으로 맛있습니다ㅠㅠ

그냥 아주머니께서 겸손하게 요리를 잘하시는...

양도 그렇게 적은게 아니라서 3명에서 먹어도 충분할 것 같습니다!

그래서 꼭 메인 메뉴가 아니라 

오히려 이렇게 맛있는 사이드 메뉴로 시켜도 굳굳!!!

 

정말 맛있게 먹고 왔습니다ㅠㅠ


제주도 맛집을 여러 군데 올려놓았으니 여행 코스별로 가보셔도 좋을 것 같네요!

숨겨진 맛집을 주로 해서 

찾고 드시는 재미가 있을 겁니다 ㅎㅎ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