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전국, 전세계 식당 리뷰

[죽전역 맛집] 스시 한 조각에 최소 750원?!! 숨겨진 회전 초밥 맛집! "우리동네 스시신조"

by 다니에버 2021. 4. 9.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만날 사람이 있어서 죽전역에 들렸다가 눈에 띄는 회전 초밥 집이 있어서 

갔습니다. 

한 접시에 1,490원....!!!!

한 접시에 두 피스 나옵니다!!

 

바로!!! 

 

"우리 동네 스시 신조"

라는 회전초밥 맛집 입니다~!

 

https://store.naver.com/restaurants/detail?id=1508366891

 

 

우리동네스시신조 : 네이버

리뷰 104 · 매일 11:30 - 22:00, 브레이크타임 : 15:00~17:00

store.naver.com

 


[소개]

 

  • 시간 : 매일 11:30 ~22:00 (브레이크 타임 : 15:00 ~ 17:00)
  • 위치 : 경기 용인시 기흥구 죽전로 20
  • 메뉴 : 초밥, 우동, 알밥, 냉모밀, 주류, 어묵탕 등등
  • 참고 사항 : 포장 가능
  • 가격 : 1,490원 ~

 

이렇게 보정 쪽에 숨어있네요...ㅎㅎ

 

그리고 들어가게 되면 

 

건물 2층에 있습니다!!

 

 

그리고 안에 들어가게 되면 이렇게 눈 앞에서 스시를 만들어 주십니다!

 

3~4인석도 있고 1~2인석도 있습니다!

내부가 그렇게 큰 편이 아니라서 평상시에는 줄을 선다고 하네요...ㅎㅎ

 

 


[메뉴판]

 

처음에 자리를 안내해주셔서 자리에 앉으면 앞에 메뉴판과 세팅할 것들이 보입니다.

아이들이 많이 와서 그런지 아이들이 먹는 우동도 있고 어묵탕도 있습니다!!

주류도 준비되어 있으니 편하게 식사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이 메뉴판이 모든 스시가 나와 있는 메뉴판 입니다!

한 피스가 나오는 것은 옆에 (1 P)라고 써져있고 안 써져 있는 것은 다 두 조각씩 나옵니다!!

 

또  자리 앞에는 이렇게!

 

생 와사비를 넣을 수 있도록 예쁘게 준비되어져 있습니다 ㅎㅎ

녹차는 따로 없이 따뜻한 차가 나오고 장국도 당연히 나오니 참고해주세요~

 

그리고 저는 하나 씩 다 먹어봐서 4만원 정도가 나왔는데 핵심 메뉴 몇 가지만 추천해드리겠습니다!!

 

실패는 제가 대신 할테니 에버분들은 맛있는 것만 드세요 ㅎㅎ

 

 


 

[추천 메뉴]

 

전부다 가격은 1,490원이니까 참고해주세요!!ㅎㅎ

 

 

1) 도미 (1P) 

 

제가 먹었던 1위는 바로 도미 입니다!!!!!!

일단 크기 보이시나요...?

도톰하기 까지 합니다... 

접시가 작은게 아니라는 것을 보여드리기 위해 제가 먹었던 양념 새우를 보여드리겠습니다!!

 

이건 추천 메뉴는 아니고 같은 접시인 것을 보여드리려고 하는데 

이정도 접시 크기에 길이를 꽉 채우는 것이 도미 입니다...

 

도미는 한 조각이여서 아깝다고 생각하실 수도 있지만 

절대! 실패할 맛이 아니기에 꼭 드셔보세요!!!!

 

 

2) 참치 아까미

 

순간 너무 맛있어서 한개 집어먹으려다가 사진 찍으려고 해서 이런 점 이해해주세요 ㅎㅎ

이건 너무 맛있어서 총 2~3접시 정도 먹은 거 같아요!

참치가 가성비가 엄청 납니다. 

기름기가 있는 정도는 아니지만 참치의 신선도나 부드러움이 허를 찌르기에

조심하세요 ㅎㅎ

 

3) 육회 스시 (1P) 

육회가 오늘따라 땡겨서 하나 시켜봤는데 

후...사장님이 인심이 후하셔서 엄청 많이 주시더라고요!

그냥 육회만 먹어도 맛있습니다...!!!

 

이렇게가 제 추천메뉴이고 

나머지는 호불호가 나뉠거 같아서 참고하시라고 올려드리겠습니다!

 

 


[참고 스시]

 

1) 연어 조림 

 

예술 작품 같죠?ㅎㅎ

이 가게에서만 파는 메뉴가 있다면 이 메뉴 같네요!

가격도 같고 연어를 썰고 남으신 부분을 데리야끼에 조려서 만드신 것 같아요~

궁금하기도 하고 한정 수량이라고 해서 먹어봤는데 그렇게 추천하는 메뉴는 아니지만 궁금하시다면 드셔보셔도 좋습니다!!

 

 

2) 광어 지느러미 (1P) 

제가 원래 지느러미는 워낙 싼 곳에 가면 질이 안 좋아서 추천 안하는데

여기는 크기부터가 일단...

압도적이긴 합니다. 

그리고 1,500원에 지느러미라고 하면 가성비가 최고이긴 하죠!

저는 매우 추천하는 메뉴이지만 입맛이 고급이시라면 이거는 말 그대로 

가성비 메뉴이기에 괜찮은게 나왔다! 하시면 드시고 

아니면 안 먹는게 좋을 것 같네요 ㅎㅎ

 

이외에 장어도 괜찮고 광어도 꼬리초밥 처럼 길기도 하고 다 좋지만

너무 많아서 쓰기 힘들고

그냥 가셔서 드셔보시면 압니다^^

 

여기는 맛집이라고 올려도 될만한 집 같습니다....!!

죽전역이나 보정 동내에 갔다면 한 번 드셔보시는 것 추천 드립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