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전국, 전세계 식당 리뷰

[교대역 맛집] 거한 회식하기 좋은 한식, 중식, 일식 스끼요리 "어다리 횟집"

by 다니에버 2021. 4. 28.
반응형

안녕하세요~에버분들!

오늘 제가 소개할 곳은 저번에 모임이 있어서 한 번 회식한 적이 있던 

일식 세트 요리, 

"어다리 횟집" 교대점 

입니다~!!

 

생일을 맞이하여 온 회식입니다~~

 

https://store.naver.com/restaurants/detail?id=36630538

 

어다리횟집교대점 : 네이버

리뷰 182 · 교대역 횟집 맛좋은 회식장소

store.naver.com

 


[식당 정보]

  • 전화번호 

02 - 521 - 3339 

 

  • 위치 

서울 서초구 서초대로 280

 

  • 시간 

매일 11:30 ~ 15:00 점심식사

매일 17:00 ~ 23:00 저녁식사

 

  • 식사 메뉴

특정식 1인 : 36,000원

모듬회 코스 1인 : 45,000원

광어 + 도미 코스 1인 : 50,000원

어다리 스페셜 1인 : 65,000원

광어, 우럭, 연어, 농어 1인분 : 13,000원

 

 


[메뉴 리뷰]

"어다리 스페셜 1인" 

을 저희는 주문해서 먹어봤습니다!

여기에는 랍스타가 추가됩니다 ㅎㅎ

 

랍스터가 이렇게 분리되서 찜으로 되게 나옵니다. 

주변에 있는 전복죽이나 관자, 조개들도

맛있게 잘 나오네요!

 

랍스타를 먹는 순간!

입에서 녹는 것을 맛 보실 수 있어요...

랍스타를 많이 먹어본 적이 없었는데 

여기서 먹고나서 랍스터에 혹 빠져버렸습니다...!!

 

관자살도 제가 원래 요리를 했어서 여러 번 먹어볼 기회가 있었지만

이렇게 부드러운 관자살은 먹어본 적이 없었습니다...ㅠㅠ

이왕 한 번 먹을거면 좋은 걸로 먹으려고 제일 비싼 걸로 시켰는데

후회 없네요!

 

 

그리고 이렇게 회가 종류별로 나옵니다!

참치가 은근히 맛있네요 ㅎㅎ

그리고 기본적으로 광어와 광어 지느러미도 나오고

또 연어나 다른 종류들도 나오는 회 세트 입니다. 

 

의외로 퀄리티가 좋더라고요 ㅎㅎ

저희는 저녁 타임으로 갔답니다~

회의 기름기도 적당히 있는 것 같고 

광어도 싱싱하고 

연어도 뱃살만 주시는 것 같네요!

섬세함이 보기도 좋고 먹기도 좋습니다 ㅎㅎ

 

회를 간장과 와사비나

초장에 딱 찍어서 먹어버리면....

지금 또 침이 고이네요ㅠㅠ

 

그리고 여기가 장사를 잘한다고 느낀 것이!!!

 

서비스가 굉장히 좋습니다 ㅎㅎ

 

 

"회케이크"

메뉴에는 없던 회케이크입니다!!!

살면서 처음봤네요...ㅜㅜㅠㅠ

연어하고 광어로만 해주셨다고 해도 

성의가 너무 감사하네요!

이런 서비스가 어다리 횟집이 좋은 것 같습니다!!!!

 

회는 회 세트에서 많이 즐겨주시고 

이 생일 케이크는 성의와 눈으로 호강했습니다 ㅎㅎ

다시봐도 감사드리네요^^

 

 

일식 뒤에 이렇게 중식도 같이 나옵니다!

처음 먹어보는 고기들이 많은데

의외로 살도 많고 

소스맛도 대중적이여서

너무 좋았습니다!

그리고 튀김 정도도 잘 맞아서 

먹어 보시면 신세계를 경험하는 느낌입니다!!

 

이게 어다리의 장점이죠!ㅎㅎ

일식과 양식, 한식을 모두 맛볼 수 있다는 이런 장점이!!

 

 

후에는 이렇게 알밥도 나옵니다!

밥알도 꼬들하고 간도 적당하게 베어서 먹기는 좋았지만

정말 뜨거우니 조심하시기 바랍니다~

 

 

그리고 제가 약속 시간보다 늦게와서 따로 주문한 광어 초밥입니다!

가격은 13,000원 정도 했던 것 같네요!

 

일식에는 사케가 빠질 수 없죠~

그리고 놀랐던게 

의외로 초밥 샤리가 이렇게 맛있을 수 있나요....?

광어도 싱싱하고 샤리도 맛있네요....!!

 

 

이렇게 한 상 차림입니다!!

그리고 직원분들 서비스나 친절도가 너무 만족스러웠습니다!

다음에 회식 자리가 있다면 또 가고 싶은 식당이네요. 

 

주변 회사에 근무하시면서 

회식을 하신다고 하면 이 곳을 추천드립니다!

방마다 이렇게 자리가 배치되어있고

분위기도 좋아서 괜찮을 것 같네요!

 


여기까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ㅎㅎ

맛있는 식사만 하시길 바랍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