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전국, 전세계 식당 리뷰

[인계동 무한리필] 양꼬치 무한리필 가성비 맛집! "먹고보자 양꼬치" 무한리필 인계동점

by 다니에버 2021. 4. 29.
반응형

안녕하세요~ 에버분들!
제가 오늘 소개할 곳은 친한 친구들과 갔던 수원 인계동에 양꼬치 무한리필!

"먹고보자 양꼬치"

입니다!!

https://store.naver.com/restaurants/detail?id=1054317979

먹고보자 양꼬치 무한리필 : 네이버

리뷰 181 · 평일 14:00 - 02:00

store.naver.com

재밌게 봐주세요~!
시간이 좀 지난터라 많이 다른 점도 있을 수 있다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ㅎㅎ

원래는 13,800원이었지만
1,000원이 오른 걸로 알고 있습니다!
참고해주세요 ㅎㅎ

이렇게 2층으로 걸어올라가면
먹고보자 양꼬치가 있답니다~^^


[식당 정보]

  • 전화번호

010 - 5165 - 3211

  • 위치

경기 수원시 팔달구 권광로 207번길 12

  • 시간

평일 14:00 ~ 02:00

  • 주요 메뉴

1) 양꼬치 무한리필 : 14,800 원
2) 세트메뉴 : 28,000 원


그리고 식당에 들어가게 되면 이렇게 자리들이 있습니다!

조금의 초상권을 지키기 위해 얼굴 가린 것은 이해해주세요 ㅎㅎ
여기가 바로
"먹고보자 양꼬치" 무한리필의 식당 내부입니다!
저 사진 바로 오른 쪽에 이제 저희가 직접 양꼬치를 가지고 올 수 있게 되어있습니다.
자리에 잘 착석하셔서 식사를 준비하시면 됩니다!!


[메뉴 리뷰]

이게 원래 메뉴판이었는데
지금은 14,800원으로 바뀌었네요 ㅎㅎ
저희는 볶음밥이 땡겨서
그것도 하나 따로 시켜 먹었답니다 ㅎㅎ
근데 양꼬치 자체하고 소스가 맛있어서 따로 시키실 필요는 없을 것 입니다~

셀프바에서 직접 먹을만큼 가져와서 드시면 됩니다!
이때 양꼬치를 처음 먹어봤는데
부들부들하고
빨간 소스도 맛있더라고요 ㅎㅎ

그리고 아마 종류도 몇가지 되는 것 같았습니다!
꼭 잘 익혀서 드세요!ㅎㅎ

직접 숯으로 익히다보니
불향도 잘나고 너무 맛있더라고요!
가성비가 정말 좋은 것 같습니다...!!

이렇게 전체적인 상차림입니다!
저 양꼬치 그릇에 계속 가져다가 드시면 됩니다!
이후에도 양꼬치를 많이 먹어봤는데
이 집이 특히나 비린맛이나 고기 냄세가 많이 나지 않아서
만족스러웠습니다!

그래도 고기 냄세는 옷에 많이 베니까 편한 복장!
필수 입니다 ㅎㅎ


여기가
먹고보자 양꼬치 무한리필 인계동점입니다!
명함 필요하시면 이거 보시면 됩니다!

위치까지~ㅎㅎ

가성비가 워낙 좋고
맛도 좋아서
가면 후회는 없을만한 식당입니다!

여기까지!
먹고보자 양꼬치 리뷰를 마치겠습니다 ㅎㅎ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