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전국, 전세계 식당 리뷰

[죽전 맛집] 스시 무한리필! 보노보노 죽전점, 보노보노 삼성점과 비교하기

by 다니에버 2021. 5. 4.
반응형

안녕하세요~에버분들!

오늘은 제가 보노보노 죽전점을 다녀왔던 것에 대해 글을 올려볼까하는데요,

일식을 좋아해서 삼성점 보노보노를 자주 갔었습니다.

근데 가격대 차이가 많이 나길래 죽전역 근처에 볼 일이 있어 갔다가 보노보노까지 들리게 되었습니다!

죽전점 보노보노!

보러 가시죠~~

입구를 따라 이렇게 들어가게 되면~ 

 

이렇게 넓은 매장이 있습니다. 

생각보다 넓고 사람은 많아서 다 찍지도 못했습니다..

그래서 왔다갔다 하면서 소화가 되서 더 많이 먹어지는 느낌...??

살 더 찌겠네요ㅠ

무한 리필의 경우 많이 먹기 위해서는 동선이 중요하기에...!

넓으니까 좋네요 ㅎㅎ


[가격표]

 

위에 것은 죽전 보노보노의 가격표입니다!

아래 것이 삼성점 보노보노의 가격표인데 확실하게 차이가 나죠...?

(신세계에서 가져온 가격표입니다^^)

 

아마 삼성점 자리값도 있다보니 그런 것 같네요...!

제가 원래 삼성점만 자주 가서 비교해보려고 가져왔습니다 ㅎㅎ

가격차이가 워낙 많이나서 일단 한 번 들어가 먹어보고 얘기해보겠습니다!

 


[메뉴 리뷰]

바로 메뉴 탐색전에 들어갔는데요

디저트류와 샐러드류가 있습니다.

 

과일같은 경우는 요리사분께서 직접 잘라서 놓으시는 부분을 볼 수 있게 해놓았습니다.

작업하는 곳을 훤히 드러나게 해놓으니 신뢰도도 높아지고 좋더라고요 ㅎㅎ

 

또한 맥주도 두 종류로...특히 블랑은 ㅎㅎㅎ

어린이들은 안 됩니다!^^

회먹는데 사케만 있었다면 완벽했을텐데....

너무 많은 것을 바라면 안되고 맥주로 만족입니다!

 

제일 중요한 회코너 입니다!!!

삼성점과 비교해보았을 때 생각보다 회 종류가 더 있어서 놀랐습니다.

가격은 더 저렴하지만 종류는 더 많다는...

 

또한 죽과 나머지 서브메뉴들에서는 크게 차이가 없는 듯하네요!!

삼성점과 크게 다른 점이라면 삼성점 같은 경우에는 메인 메뉴들 몇가지가 있습니다.

딱새우나, 목심 스테이크, 바베큐 같은...

근데 죽전점에는 있고 삼성점에는 없는 것이 있다면...

"꼬막 비빔밥"이 있네요!!

의외로 큰 차이 같아서 꼭 설명하고 싶었습니다 ㅎㅎ

 

 

그리고 삼성점에도 있는 시켜서 먹을 수 있는 면 종류들도 있고,

튀김류까지!!

 

양식 요리까지..

사실 삼성점과 가격대와 음식 퀄리티, 종류를 비교해봤을 때 크게 꿀릴 것이 없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초코 분수대도 있네요!

삼성점에 처음 갔을 때 이걸 제일 많이 먹어서 입에서 단내가 났는데 

죽전점에도 이게 있을줄은 몰랐습니다...

 

음료수, 아이스크림까지 다 똑같았습니다.

근데 주의점은 여기 아이스크림은 '상하목장'인지 잘 모르겠습니다.

안 써있는 것을 봐서는 상하목장이 아닌 것 같다는 생각을 했습니다

왜냐하면 삼성같은 경우에는 아이스크림으로 본전 뽑을 만큼 아이스크림이 맛있기에

이 차이점은 저는 좀 신경쓰이네요...

 

이런 메뉴들까지 추가로 있고 이제 아무래도 일식 무한리필의 꽃은 스시...!!!이기 때문에 제가 먹었던 추천 메뉴를 설명드리려 합니다!!!

 

<추천 메뉴>

첫 번 째는 "간장새우"입니다!!

간장새우가 워낙 쫄깃하고 맛있어서 이것만 가져올정도 입니다!!

사진으로 봐도 빤질빤질하죠~

입에 들어가는 순간, 그리고 씹는 동시에 뭔가 톡톡 튀는 것 같기도 하고!

일단 드셔보시면 압니다 ㅎㅎ

꼭! 드셔보세요!

 

 

그리고 두 번째는~

 

"묵은지 광어 지느러미" 스시!

입니다!

 

묵은지 스시인데 왜 이 스시를 선택했냐면...

광어 지느러미 묵은지 스시이기 때문입니다.

다른 곳에 가면 광어 지느러미 한 조각만해도 4,000원대 가격인데 여기서 무한으로 먹을 수 있으니,

꼭 드셔보시기 바랍니다!!!!

묵은지 싫어하신다면 광어 지느러미만이라도 드셔보세요 ㅎㅎ

정말 이 메뉴로 본전 뽑을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세번째는 위에서 말했던...

"꼬막 비빔장"

입니다!

아니나다를까...

다 가져가셨네요....

거의 항상 비어있더라고요!

회랑 이 비빔장이랑 같이 먹으면 더 맛있다는 점!

드실 때 참고하세요 ㅎㅎ

여기까지가 제 추천메뉴이고 이 아래는 제 개인 취향입니다!

 

제가 디져트를 좋아해서 아이스크림과 브라우니만 있어도 충분해요 ~

전 항상 이걸로 본전 뽑고 나간답니다 ㅎㅎ

제 원픽은 항상 아이스크림...!^^

 

하지만 아쉬운 것이 있었다면....!

아쉬운건 나머지가 점검중이라 먹어보지 못했다는 점...

그리고 디저트를 좋아하시는 분이 많으실텐데요!!

삼성점과 죽전점의 디저트 차이!!!

"마카롱"이 죽전점에는 없습니다ㅠㅠ

삼성점에는 마카롱이 항상 두 가지 종류로 해서 나오지는 여기에는 없어서

많이 안타까웠어요...

그래도 13,100원이나 죽전점이 싼데

퀄리티는 부족하지 않다는 점!

꼭 알아주셨으면 좋겠습니다 ㅎㅎ

 

그리고 상하목장 아이스크림인지는 잘 모르겠습니다!

그래도 절대 밀리지 않으니 꼭 참고해주세요 ㅎㅎ

이상으로 일식 무한리필 맛집 리뷰를 마치겠습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