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전국, 전세계 식당 리뷰

[서초 맛집] 교대역 근처 곱창이 튼실한 곱창 맛집 "가우초" 곱창

by 다니에버 2021. 5. 26.
반응형

안녕하세요~에버분들!

오늘은 제가 교대역에 새로 생긴 곱창집이 있길래

한 번 가보았습니다!

 

이름은!!

"가우초"

입니다~

 

https://store.naver.com/restaurants/detail?id=1678162843

 

가우초 곱창 : 네이버

리뷰 11 · 매일 11:00 - 22:00

store.naver.com

 

알아보러 가시죠~

 

일단 가게에 들어가면 이렇게 세팅이 되어있습니다!

 

밤에 가면 분위기가 더 좋다는 점!

 

이렇게 세팅 되어져 있고~

 

소금과 통후추, 고추 기름까지!

잘 준비되어 있습니다 ㅎㅎ

 

그리고 이렇게 세팅해주시네요!

 

물까지!

디테일한 부분에 신경을 많이 쓰신 것 같네요~

 

앉으시면 이 팻말이 있는데 앞 뒤로 곱창 구이와 곱창 전골 맛있게 먹는 법이 나와있습니다!

 

이거 꼭 참고하세요~ㅎㅎ


[식당 정보]

  • 전화번호

02 - 3486 - 4840 

 

  • 주소

서울 서초구 서초중앙로 22길 25

 

  • 시간

매일 11:00 ~ 22:00

 

 


[메뉴 리뷰]

먼저 밑반찬부터 보시죠!

저는 오이는 안 좋아해서 안 먹었는데 일행분들은 맛있다고 많이 시켜먹더라고요!

 

그리고 오늘 저는 점심 메뉴와 메인 메뉴 둘 다 보여드리겠습니다!

 

먼저

김치찌개 2인분 입니다~

개인적으로 추천은 안해요 ㅎㅎ

매인 메뉴가 아니기 때문에 따로 시키는 것은 비추하고 어떤 걸 추천드리는지 아래서 말씀드리겠습니다!

역시 디자인에 신경을 잘 쓰셨네요!

이게 해장국으로 알고 있는데 이것도 비추입니다!

점심메뉴는 사실 딱히...

 

점심메뉴 중 가장 추천하는 메뉴입니다!!!!

"대창 덮밥"입니다!

이건 대창에 양념도 되어있고 가격이 10,000원인데 나쁘지 않습니다!

 

----------여기까지가 점심 메뉴 입니다!!!-------------

 

이제 매인 메뉴 가겠습니다!

 

곱창구이 1인분 : 19,000원

대창구이 1인분 : 19,000원

이렇게 두개 시켰습니다!!

곱창은 안에 곱이 꽉 차있고 

대창은 그냥 그대로 맛있습니다....ㅠㅠ

또 이 기름에 구워진 야채...어마어마 합니다!!

 

그리고 이 메뉴를 시키면 소스도 따로 주는 것 같습니다!

이거!

개인적으로 제 취향입니다 ㅎㅎ

맛있어서 엄청 부어 먹었네요^^

 

저희는 또 쿠폰을 들고가서 

곱창 전골까지 시켰습니다!!

 

이렇게 곱창 전골 중짜리 시켰지만 쿠폰으로 인해 사이즈업!

2~3인분이 34,000원 인걸로 아는데 사이즈업이 15,000원 입니다!

그래서 이렇게 먹었지요~

 

확실한건 매인 메뉴가 진짜 맛있습니다 ㅎㅎ

메인 메뉴는 정말 추천!!!

 

곱창 전골과

곱창 구이, 

대창 구이

이렇게 추천 합니다!!!

 


이것으로 메뉴 리뷰를 마치겠습니다!

오늘은 "가우초"를 소개했는데 

곱창 가성비 맛집이라고 해도 괜찮겠네요 ㅎㅎ

여기까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