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전국, 전세계 식당 리뷰

[호텔 코스요리] 1박에 1,800만원, 삼성 코엑스 인터컨티넨탈 예식 코스 요리

by 다니에버 2021. 5. 8.
반응형

안녕하세요~ 에버분들!

오늘 저의 지인 분께서 결혼을 하시는데 인터컨티넨탈에서 하신다고 하셔서 

오게 되었습니다. 

그리고 이 삼성 코엑스 인터컨티넨탈 꼭대기 층이 1박에 1,800만원이나 하고 연예인들이 주로 쓰신다고 하네요. 

가수 비 분이나, 지드래곤이 왔다 간 곳이라고 생각했습니다. 

오늘 여기 예식장 코스 요리를 제가 먹어보고 리뷰를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코엑스 인터컨티넨탈 호텔 예식 코스요리"

 

https://seoul.intercontinental.com/iccoex

 

InterContinental Seoul COEX

인터컨티넨탈 서울 코엑스는 대한민국의 트렌드가 시작되는 강남의 중심에서 쇼핑과 여가, 비즈니스를 한 번에 누릴 수 있는 모던하고 스타일리쉬한 비즈니스 호텔입니다.

seoul.intercontinental.com


[메뉴 리뷰]

이 예식 요리는 주로 10~15만원 정도 한다고 하네요. 

 

 

<코스 순서>

  • 버터와 함께 제공되는 홈 베이크드 브래드
  • 훈제 연어 릴레떼, 수퍼 곡물, 채소 피클, 연어알, 아보카도
  • 양파 수프와 크림
  • 라임 샤벳트
  • 호주산 쇠고기 안심 스테이크와 포트와인 소스 단호박 퓨레와 구운 계절 채소
  • 계절 샐러드와 렌치 드레싱
  • 잔치국수
  • 아메리칸 치즈 케이크
  • 커피 또는 차

이렇게 코스 요리가 제공이 됩니다!

그럼 상 세팅부터 보러 가실까요~~

 

 

이렇게 세팅이 가운데 꽃까지 깔끔하게 되어있고, 

저 종이 뒤에는 무릎을 덮을 수 있는 간이 덮개도 있습니다!

그리고 노랗게 있는 것이 물을 부으면 부푸는 행주라고 생각하시는 분들도 계시겠지만!

"버터"입니다! ㅎㅎ

 

"물"

은 메뉴가 바뀔 때마다 입을 행궈주시면 

본연의 맛을 잘 느끼실 수 있습니다!

라고 말씀드리고 싶지만 크게 차이는 없답니다 ㅎㅎ

 

그리고 어린 아이들을 위해서는 

콜라도 준비되어 있고

주 음료는 

와인 입니다 ㅎㅎ

와인은 스페인산~

참고해주세요!!

 

첫 메뉴가 나왔네요!

 

 

 

1. 버터와 함께 제공되는 홈 베이크드 브래드

빵을 칼로 잘라 먹는데 

여기에 나온 이 브래드...!

정말 맛있습니다!!

이 버터와 함께 드시면 더욱 고소하고 

부드럽게 드실 수 있습니다!

 

!참고!

빵은 한 번에 드시지 마시고 메뉴가 후에 더 나올 것까지 계산해서 좀 남겨두세요!

다른 메뉴들과 곁들여 먹으면 더 맛있답니다~

어떤 메뉴와 곁들여 먹을 때 맛있느냐~?!

 

 

2. 훈제 연어 릴레떼, 수퍼 곡물, 채소 피클, 연어알, 아보카도

이 연어와 빵을 함께 곁들여 먹으면 맛있습니다!

연어알도 제꺼에는 2알 정도 들어갔지만 

그래도 맛있더라고요 ㅎㅎ

포크로 조금씩 드시면 맛있습니다~

 

다 드셨으면 직원분께서 친절하게도 다 치워주십니다. 

다음 메뉴도 바로 가져다가 주시는데 바로 보러 가시죠!

 

아! 와인도 계속 드실 수 있답니다~

 

 

3. 양파 수프와 크림

 

양파 스프가 은근히 맛있긴한데 

전부 다는 못 먹을 것 같은 느낌....은 틀리지 않네요 ㅎㅎ

 

그래서 조금은 빵도 함께 먹었답니다~~

 

 

4. 라임 샤벳트

 

이 그릇 갖고 싶네요ㅜㅜㅠ

샤베트는 정말 맛있었습니다!

앞에 테이블 세팅 보시면 꽃과 가까운 곳에 티스푼 있습니다!

그걸로 드시면 편히 드실 수 있습니다~

 

여기서 샤베트가 나온 이유는...!

다음이 메인이기 때문이죠 ㅎㅎ

기대되네요!!!

 

 

5. 호주산 쇠고기 안심 스테이크와 포트와인 소스 단호박 퓨레와 구운 계절 채소

쇠고기 안심 스테이크....

사실 좀 질길줄 알았는데

정말 너무 부드럽더라고요...

입에서 녹았습니다ㅠㅠ

그리고 저 단호박 퓨레가 일품이었던 것 같습니다!

 

같이 나온 계절 채소를 보여드리면!

저 위에 얇은게 치즈인데 채소와 같이 곁들여 먹으면 

더 맛있습니다!

스테이크 한 입에다가 

채소 한 입!

딱이죠~ㅎㅎ

 

굽기 정도가 장난이 아닙니다!

칼로 썰려고 하지 않아도 가져다가대면 잘려버립니다...

옆에 채소들과 같이 드셔야지

더 맛있는 것 같아요!

 

금방 먹게 되네요...

 

자, 그럼 솔직한 평가는...

10~15만원 정도 할 음식까지는 아닌 것 같습니다...ㅠ

전체적 음식이 

"저염도" 

이기는 하지만 

맛은 그렇게 임팩트 있지는 않습니다. 

 

이게 채소에 있던 치즈와 함께

스테이크도 먹어줍니다!!

 

 

6. 잔치국수

 

잔치 국수가 나왔습니다!

김치는 아래에 숨겨져 있어서 섞어 드시면 됩니다!

사실 이건 거의 다 남겨버렸습니다...

배가 부른 것도 있지만 맛도 크게 특출나게 맛있는 것은 아니라서 남겨버렸네요!

 

 

7. 아메리칸 치즈 케이크

치즈 케이크가 그나마 제일 고급스러웠던 느낌입니다.

데코도 예쁘게 해주셨네요 ㅎㅎ

치즈 케이크와 커피가 같이 나오는데 커피는 일부러 사진도 안 찍었습니다. 

너무 밍밍하고 제일 그냥 그랬어서...사진도 안 찍고 나왔네요. 

 

이것으로 코스요리 리뷰는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식탁 중앙에 있던 꽃들은 포장해달라고 하면 포장해줍니다!

 

삼성 코엑스 인터컨티넨탈 호텔 예식 코스요리는 

전체적 분위기나 직원 서비스 같은 것은 굉장히 만족스럽습니다!

화장실에 쇼파가 있을 정도니까요....!

하지만 전체적 음식들은 저염도여서 건강식 느낌이 나지만 

맛 부분이나 독창적인 부분에서는 가성비가 좋지 못하다고 생각했습니다. 

 

이걸 참고하셔서 이외의 호텔 뷔페도 즐겨주시기 바랍니다!!!

 

여기까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