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전국, 전세계 식당 리뷰

[혜화 대학로 맛집] 대학로 코스! 명품 돈까스 먹방 후 명품 카페, 혼가츠 및 오설록

by 다니에버 2021. 5. 12.
반응형

안녕하세요~에버분들!

오늘은 제가 아는 동생과 함께 대학로에 연극을 보러 갔는데요. 

보기 전에 배고파서 음식집을 가려다가 찾은 곳이 돈까스 맛집이었습니다!!!

 

"혼가츠" 혜화역 

입니다!!

 

이렇게 인터넷을 보고 갔답니다~

 

가격대가 돈까스 치고는 비싼 편이긴 한데 

돈이 아깝지 않은 맛집이었습니다!

리뷰 들어가겠습니다~!~!

 

https://store.naver.com/restaurants/detail?id=40560125

 

혼가츠 대학로점 : 네이버

리뷰 604 · 매일 11:30 - 21:30, Last Order 21:00

store.naver.com

 

안에 들어가면 이렇게 대기 하는 곳이 있습니다!

사람이 워낙 많다보니 저희도 20분 대기 후 들어갔네요ㅜㅜ

이제 리뷰 들어가겠습니다~


[식당 정보]

  • 위치

서울 종로구 대명길 24

 

  • 전화번호

02-745-1800

 

  • 시간 

매일 11:30 - 21:30 (Last Order 21:00)

 

  • 메뉴

치즈까스 : 10,000원

왕돈까스 : 9,000원

매운돈까스 : 8,000원

냉모밀 : 7,000원

버터 감자튀김 : 5,000원

 


[메뉴 리뷰]

 

 

 

 

 

"치즈까스"

치즈 보이시나요?~~ㅠㅠ

너무 맛있어보이네요..

사진으로도 맛있어 보이는데...

치즈가 엄청 쭉~늘어납니다!

 

옆에서 보시면

치즈가 이렇게 위로 올라올 정도로 

많이 넣어주셔서

음식을 아끼지 않는 느낌을 받을 수 있습니다!!

그리고 튀김의 바삭함까지 좋고

치즈의 늘어나는 정도까지 좋습니다!

그래고 소스의 조화가 엄청나고 

샐러드까지 같이 한 입 먹으면 딱 좋은데요!

 

앞에 동생이 왕돈까스 시킨 걸로 알고 있습니다!

저기 보시면 소스가 총 네 가지 입니다!

 

검은 접시 위에 있는 것이 '핑크 솔트'

그리고 노란 색이 '바나나 소스'

와사비 있는 것이 '돈까스 소스'

나머지 하나가 '딸기 소스' 

입니다!

 

소스가 다 맛있어서 

원하시는 취향 찾으시고 드시면 됩니다!

 

그리고 앞에 왕돈까스도 맛있던 것 같습니다!

참고해주세요 ㅎㅎ

 

그리고 중요한게 있죠!!!

 

"100% 국내산 돼지" 이고

"돈까스 소스의 바나나와 딸기는 직접 갈아서 만든 소스" 이고

"분홍색 샐러드 소스는 비트(빨간 무)를 직접 갈아서 만든 소스" 입니다!

뿐만 아니라 돼지고기, 닭고기, 쌀 , 고추가루는 100% 국내산만 사용" 한다고 하네요!!

어쩐지 맛있더라고요~^^

 

이외에도 메뉴는 굉장히 많으니 

가서 생각하셔도 됩니다!!!!

 

이렇게 먹고 저희는 바로 ㅎㅎ

 


[연극]

 

이렇게 작업의 정석을 봤답니다 ㅎㅎ

확실히 제가 연극이나 뮤지컬을 좋아해서 

재밌게 봤습니다!

아!!

참고로 작업의 정석은 뮤지컬 보다는 연극이 더 재밌답니다!!!

 

 


[오설록]

연극 후에 바로 카페 가서 한 잔 했습니다!ㅋㅋㅋㅋ

 

메뉴는 잘 기억에 안나는데 

"녹차 오프레도" (7,500원)

하고

"흑당 버블 녹차 라떼" (6,800원)

를 먹었던 것 같습니다!!

그리고!

초콜렛과 녹차 다쿠아즈도 하나씩 (개당 1,800원)

먹었습니다!!

 

확실히 오프레도하고 다쿠와즈가 맛있네요 ㅎㅎ

코스 너무 좋습니다~!

 

코스 이대로만 가면 시간이 사라지니 조심해주세요 ㅎㅎ

 


여기까지 모두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다음에는 더 좋은 리뷰로 찾아뵙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