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전국, 전세계 식당 리뷰

[서울대입구역 일식] 대중성을 사로잡아 매일 줄서 있는 일식집 "텐동 요츠야"

by 다니에버 2021. 5. 11.
반응형

안녕하세요~ 에버분들!

편식쟁이 대학생의 맛집 리뷰, 다니입니다!

제가 일식을 좋아해서 오늘은 일식 집에 가보았는데요, 텐동 요츠야에 대해 리뷰해보겠습니다.

 

https://m.place.naver.com/restaurant/38460514/home?entry=plt

 

텐동요츠야 : 네이버

방문자리뷰 873 · ★4.34 · 2TV생생정보 630회

m.place.naver.com

"텐동 요츠야"

Menu - 스페셜 텐동 + 요츠야 텐동 + 온청 계란 2개

[편식쟁이 대학생의 리뷰]​

1) 맛 ★★★★☆ : 3.9

2) 친절도 ★★★★★ : 4.0

3) 청결도 ★★★★★ : 4.3

4) 위치 ★★★★☆ : 4.0

5) 가격 ★★★★☆ : 3.5

6) 양 ★★★★☆ 3.8

-> 기본 메뉴, 요츠야 텐동만 먹었다면 높은 평점을 주고 싶지만 스페셜 텐동을 먹고 약간 실망한 집이었습니다...스페셜에는 장어 1/2과 전복 튀김이 추가 되는데 장어에는 약간의 비린 맛과 전복은 너무 얇은 느낌이 들어 식감을 느끼지 못했습니다. 하지만 피드벡에는 항상 장점과 단점, 두가지의 피드벡이 있듯이 장점을 말하자면 새우가 굉장히 통통하고 텐동 소스의 맛이 좋았습니다! 튀김 옷의 매력이 있던 것 같습니다.

 

아마 식당이 두 곳 있는 것 같은데 오리지널 요츠야로 가면 이렇게 대기하는 곳이 있습니다!

대기자를 쓰고 

일식 분위기 있는 곳에서 기다리다가 미리 주문하고 들어갑니다~

고고씽~~

 


[식당 정보]

  • 주소

서울 관악구 관악로14길 35 1층

 

  • 전화번호

02-883-7974

 

  • 시간

매일 12:00 - 21:00

Break time 14:30~17:00

월요일 휴무

 

  • 메뉴

 

저희는 온 김에 제일 비싼 메뉴와 기본을 시켜보았습니다!

 


[메뉴 리뷰]

기본으로는 역시 일식답게 

장국이 나오네요 ㅎㅎ

장국은 확실히 맛납니다!!

 

그리고 이렇게 메뉴 두개가 나왔네요~

 

※ 추천 ※

"텐동 요츠야, 기본 메뉴"

역시 기본 메뉴가 최고입니다....

전복과 아나고, 오징어가 추가되어져도 

전복은 너무 얇고 

아나고는 약간의 비린 맛이 있습니다...

제가 대신 먹어봤으니까 

에버분들은 기본 메뉴로 본전 찾으시길!

 

이렇게 요리하는 곳이 투명하게 되어있어서 

신뢰도를 확실히 높여주시네요!

 

 

[]을 하나 알려드리자면...

1) "텐동 소스 주세요~"

라고 직원에게

말하게 되면 간장 소스를 하나 가져다 주십니다.

이 소스를 밥에다 넣고 비벼주고 남은 소스는 튀김을 찍어드시면 맛있습니다 ㅎㅎ

2) "온천 계란 추가요~"

온천계란이 하나에 천원인데 이것도 하나 추가해서 밥 가운데다가 놓고 간장이랑 같이 섞어드시면 맛있다는 점!

 

대기까지 30분 정도 해서 들어갔는데 

대기하면서까지 먹을만한 곳은...ㅠㅠ

제 입맛에는 아나고(장어)보단 전복이 더 맛있고

새우가 제일 맛있습니다!

 


따로 찾아갈 집은 아니지만 근처에 있다면 

가보셔서 드셔보세요!

대기가 많다면 패스를 추천드립니다 ㅎㅎ

제 개인적인 의견이니 참고만 해주세요~^^

 

여기까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