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전국, 전세계 식당 리뷰

양념게장과 불고기를 한 번에 먹을 수 있는 식당! [ 본연옛날불고기 ] 사당역

by 다니에버 2022. 5. 28.
반응형

오늘은 지인들과 함께 회식할 곳을 찾다가 항상 '갈까, 말까'하던 식당인, 

 

[ 본연옛날불고기 ]

에 다녀왔습니다. 이 식당에서는 불고기만 판매하는 것이 아니라 양념게장도 있어서 무조건 같이 주문해서 먹었습니다!!

불고기집에 양념게장이 있어서 신기했던 식당, 소개해드리겠습니다~

 

 


[ MENU ]

가격이 전에 비해 많이 올라갔더라고요ㅠ

그래도 궁금했던 곳이라 저희는 

  • 옛날불고기 2인분
  • 양념게장
  • 김치찌개

이렇게 주문해서 먹었습니다! 많이 먹지는 못하지만 그래도 인원수는 맞춰야 하고 불고기와 양념게장 둘 다 먹고 싶다고 하여 저희 일행은 이렇게 주문했습니다~

 

그리고 내부는 좁지도 않고 넓지도 않은 느낌이라 연락만 한 번 하고 가시는 걸 추천드리고요, 

요즘 시대에 따라 분위기 있고, 인스타 감성이라기보다는 말 그대도 옛날의 느낌을 살리시려고 노리신 건지는 모르겠지만 고깃집의 엔틱한 느낌이 있습니다. 

그래도 지저분하고 냄세나고 이런 게 아니라서 신경 쓰실 부분은 없습니다!

메뉴들은 주문하면 짧은 시간 안에 바로 바로 나오는데 먼저, 

 

 

 

1. 옛날불고기 2인분

야채는 파와 슬라이스한 양파, 버섯 두 종류와 당면 등이 들어있습니다!

개인적으로는 양파가 소스에 절여졌을 때 맛있었고, 

크게 특별하게 뭐가 맛있고, 이 식당만에 특색이 있다는 것은 딱히 느끼지 못했습니다. 

가격 대비 양이나 맛이 조금 아쉬웠다는 생각을 했습니다. 그래도 한 번쯤 경험해보는 것은 좋다고 생각했고, 또 올 의향은 웬만하면 없을 것 같긴 합니다..!

 

 

2. 김치찌개 

옛날불고기와 마찬가지로 김치찌개도 특색이 딱히 없었고 굳이 얘기하자면 순두부 정도가 들어가있어서 6,000원이면 이 식당에서는 최고의 가성비라고 생각했습니다. 

사실 가격을 생각하면 이정도면 훌륭했고, 오히려 매인 메뉴보다 서브메뉴들이 더 괜찮았던 것 같습니다. 

너무 간이 세거나 김치의 신맛이 강하지도 않고, 그렇다고 싱겁고 김치의 맛만 나는 것이 아니라 순두부로 국물의 농도를 잘 잡아주었고 맛도 괜찮았습니다. 

 

 

3. 양념게장

사실 본연옛날불고기에서 제일 괜찮았던 건 양념게장이었습니다 ㅋㅋㅋㅋㅋ

게 안에 살도 잘 차있고, 양념이 원래 자극적이면 입술 주변이 아프거나 하는 경향이 있는데 여기는 너무 자극적이지 않고 소스도 많이 주셔서 좋았습니다!

오히려 불고기의 맛을 더 돋워주는 느낌?! 만약 식당에 가신다면 불고기와 양념게장을 함께 드시면 더 맛있게 드실 수 있다고 추천드리고 싶네요!! 왜냐면 불고기는 가격이 너무 세서 사실 부담이 안 된다고는 못하고 불고기를 1인분 적게 시키고 양념게장을 함께 드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마지막으로 전체적으로 보시면, 

불고기와 함께 먹을 수 있는 간장과 와사비는 함께 나오고 나머지는 특별하게 뭐 소개해드릴 건 없을 것 같습니다!

전체적인 평가로는 맛과 양에 비해 가격이 세지 않나, 하는 생각이 들었고 사실 사당역 근처에 워낙 맛집이 많아서 불고기나 양념게장을 엄청 좋아하시지 않는 이상은 새로운 메뉴를 찾아 떠나시는 게 어떨까 하는 게 제 생각입니다...ㅎㅎ

감사합니다~

 

https://www.google.com/maps/place/%EB%B3%B8%EC%97%B0%EC%98%9B%EB%82%A0%EB%B6%88%EA%B3%A0%EA%B8%B0/data=!3m1!4b1!4m5!3m4!1s0x357ca049a763b3e1:0x7bc6ba63bc26d278!8m2!3d37.4770645!4d126.9782724?hl=ko

 

본연옛날불고기 · 대한민국 서울특별시 동작구 남부순환로269길 7-1

★★★★☆ · 한식당

www.google.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