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전국, 전세계 식당 리뷰

인생에 살면서 한 번은 꼭 먹어봐야 한다는 채끝 규카츠, 일본식 오믈렛 맛집 [후라토식당 잠실]

by 다니에버 2022. 7. 22.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원주에 사는 동생들을 데리고 잠실에 있는 월드타워에 다녀왔습니다!! 톰 크루즈가 나오는 탑건 메버릭도 함께 보고, 끝나고 맛있는 식사까지 했는데요, 이때 먹었던 규카츠!! 저도 한 번도 안 먹어봤는데 먹고 싶어서 데려갔습니다 ㅎㅎ

(탑건 메버릭은 명작입니다!!!!)

 

[ 후라토식당 잠실직영점 ]


[ 식당 소개 ]

 

  • 위치

서울 송파구 잠실로 209 KT 송파타워 B105호 후라토식당 (지하 1층) 

 

  • 영업시간 

매일 - 11:30 ~ 22:00 

브레이크 타임 - 15:00 ~ 17:00 

라스트오더 - 21:00

 

  • 전화번호

0507 - 1488 - 2710 

 

  • 기타 정보

주차, 단체석, 예약, 국민 지원금 가능!

 

  • 메뉴

※ 추천 : 세트 2번 + 미니 카레 ※

 


[ 인테리어 ]

 

일단 건물 자체가 새 건물처럼 잘 꾸며져 있더라고요! 그래서 사실 들어가기 전부터 약간 기대를 품고 들어갔습니다 ㅎㅎ 아니나 다를까 내부도 잘 되어 있었고, 기본 세팅도 잘 되어있었습니다. 

 

내부는 벽에 벽지와 칼각으로 되어있는 식탁 위의 세팅들...! 직원분들이 너무 친절하고 교육을 제대로 받은 듯한 느낌이 들었습니다. 사실 너무 대접 받는 느낌이 들고 직원의 친절도는 100점 만점에 1,000점을 드리고 싶을 정도로 서비스적인 면에서는 최고의 식당이었다고 생각합니다.

 

저희는 4명 자리에 앉았는데 세팅도 가지런히 잘 되어있습니다. 일단 깔끔하고 청결해서 먹는데에 불편은 느끼지 못했답니다! 그러면 바로 식사를 보여드리겠습니다~


[ 세트 2번 + 규카츠 추가 + 미니 카레 추가 ]

저희는 사람이 3명이고 한 명은 중학생이여서 이렇게 주문했습니다. 총 금액은 48,000원 나왔고, 규카츠를 마음껏 먹는데 이정도 금액은 아깝지 않더라고요! 그리고 제가 아끼는 동생들이라 오히려 더 많이 못 사줘서 미안한 느낌이 들었답니다..! 다음에는 또 맛집을 찾아 떠나려 합니다~!! 

쨋든 저희는 이렇게 주문했으니 참고해주세요~ 

 

1) 규카츠 정식

규카츠 정식은 이렇게 나오고 소스는 소금, 스테이크 소스, 간장이 나옵니다. 그리고 밥은 빼놨다가 카레에 비벼드세요!!! 팁입니다 ㅎㅎ 하나씩 건져서 불판에 익혀 드시면 됩니다! 규카츠를 처음 먹어보는거라 너무 기대되고 궁금했는데 제 기대를 져버리지 않더라고요! 

제가 영상으로 봤을 때는 튀김옷이 잘 입혀지지 않으면 젓가락으로 건드리기만 해도 무너지던데 여기 규카츠는 고기를 구워도 무너지지가 않더라고요. 확실히 평점 높은 맛집은 다른가 봅니다... 그리고 채끝살을 사용하고 있어서 식감과 고기의 육향, 부드러움까지 모두 겸비한 규카츠였습니다. 

 

단면을 보셔도 고기의 퀄리티가 굉장히 좋은데 일단 신선도나 여러 면에서 봐도 다른 식당에 비해 밀리지 않는 느낌이었습니다. 얼마나 맛있었으면 저희가 먹다가 중간에 규카츠를 추가했겠습니까...!! 먹는 도중에 맛있어서 바로 손들고 추가 주문했습니다 ㅋㅋㅋㅋㅋ

 

+ 규카츠 추가

이렇게 바로 추가 주문해서 먹어버렸지 뭐에요...ㅎㅎ 같이 간 동생들이 너무 잘 먹어주니까 왠지 모르게 더 맛있고 기분도 좋아지더라고요!!!ㅎㅎㅎ 역시 " 무엇을 먹는가보다는 누구와 함께 먹는가가 중요하다는 것 "을 또 한 번 느끼고 옵니다! 

그리고 여기에 꼭 말하고 싶었던 것이 있습니다. 

 

" 서비스는 국내 식당 1위! " 

사실 이 식당이 메뉴들이 엄청 비싼 식당은 아닌데 레스토랑과 같은 서비스가 이뤄집니다. 아무래도 화로에 구워서 먹어야 하다보니 굽는 불판이 조금만 타도 서게시면서 신경쓰시다가 먼저 와주시고, 불만 약해져도 와서 바로 불을 짚여주시고 갑니다. 이런 서비스가 있으니까 대접받는 기분도 들고, 먹는데에 불편함도 없었습니다. 직원 교육과 친절한 서비스에 감동 받고 갑니다. 

 

 

2) 일본식 오므라이스

오므라이스가 나오고 나이프로 가운데를 잘라주고, 거기에 소스를 부워서 드시면 됩니다. 제가 요리를 배웠고, 오므라이스 시험도 봐서 알지만 굽기 정도와 반질함의 정도가 사진에서도 보이시겠지만 완벽!하더라고요. 이러면 다음에 또 오고싶어지는데...ㅎㅎ 그리고 소스도 직접 만드시는 것처럼 맛있었고 아래의 볶음밥, 그리고 계란도 포슬 포슬하니 취향을 저격해버렸습니다. 오므라이스 한 수져와 규카츠 하나를 얹어서 먹으니까 너무 맛있더라고요 ㅠㅠ 다음에 꼭 다시 와야겠습니다! 

 

 

3) 미니 카레

미니 카레라고 하기는 하는데 실제로 그렇게 적은 양은 아니고 아까 규카츠에 나왔던 밥과 함께 비벼서 먹었습니다. 그리고 놀랐던 것이 제가 살면서 먹은 카레 중에 제일 제일 맛있었습니다! 함께 갔던 동생들도 오므라이스보다 의외로 카레가 더 맛있다고 할만큼 후라토식당만의 카레를 잘 섭렵한 것 같았습니다. 오히려 오므라이스와 규카츠의 조합보다도, 카레밥과 규카츠의 조합이 더 완벽했습니다. 

 

- 추천 조합 - 

미니 카레 + 밥 + 규카츠 

카레와 밥을 비비신 다음에 규카츠를 얹어서 드시는 것을 추천드려요! 

 

이렇게 드시면 모든 메뉴는 끝이 난답니다! 


제가 좋아하는 동생들과 좋은 곳에서 재밌는 영화도 보고 맛있는 식당도 갔는데 코스가 너무 완벽해서 좋았습니다! 잠실에 오시는 분들이 계신다면 이 코스도 좋을 것 같네요 ㅎㅎ 마지막으로 롯데타워도 구경하고 석촌 호수도 산책하며 일정을 마무리했습니다. 저희가 딱 밖에 나오니까 비가 멈추고 날씨는 덥지도 않고 선선하게 바람까지 불더라고요.

날씨까지 저희를 맞아주는 느낌?!ㅋㅎㅋㅎ 

아무튼! 오늘 또 하나의 맛집을 찾았기에 여러분들도 시간 되시면 와서 드셔보세요~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https://goo.gl/maps/AdARjUrsaUKdeMkm7

 

후라토식당 잠실직영점 · 대한민국 서울특별시 송파구 잠실로 209 kt송파빌딩 B105호

★★★★☆ · 일식당 및 일정식집

www.google.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