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전국, 전세계 식당 리뷰

특제 양념을 바른 명품 고기들을 맛볼 수 있는 곳?! 사당역 [지즐 미육 회관]

by 다니에버 2022. 7. 16.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저희가 회식하러 간다고 해서 사당역에 있는 좋은 소고기 집을 갔습니다! 그래서 같이 고기 먹는 시간이 있었는데 이것도 추억으로 남겨놓으려고 글 작성합니다~ㅎㅎ

 

[ 지즐 미육 회관 ] 


[ 식당 정보 ]

 

  • 위치

서울 서초구 방배천로 2길 39 

 

  • 영업시간

월 ~ 일 - 11:00 ~ 22:00 

( 라스트오더 - 21:30 )

 

  • 전화번호

02 - 2055 - 3334

 

  • 메뉴

[ 메뉴 ] 

 

저희는 D set를 주문했습니다! 그리고 추가로 항아리 양념갈비를 2번 주문했습니다. 먼저 밑반찬 세팅을 모여드리겠습니다~ 

 

소면은 열무에 말아서 드시면 되고, 양파도 개인 앞접시에 가져가서 소스 부어 드시면 됩니다!! 그리고 샐러드도 가져다가 드시면 돼요! ㅎㅎ

저는 가장 좋았던 점이 소스였는데요, 종류도 다양하고 너무 맛있더라고요!! 덕분에 좋은 집에서 맛나게 먹었답니다~

 

불 조절도 테이블 옆에 되어있어 실용적이고 편리했습니다. 테이블 위에 있으면 자리도 좁고 불편한데 옆에 있으니 신경 안서도 되고 편하더라고요. 이런 디테일! 아주 좋습니다 ㅎㅎ

D set를 시키면 이렇게 고기들이 나옵니다. 생각보다 양도 적지 않고 맛은 뭐... 보장이 되어있으니 ㅎㅎ 종류는

 

1) 소갈비살 소금구이

2) 소갈비살 야끼니꾸

3) 숯불 직화 매운 갈비살

4) 안창살 양념구이 (소금구이) 

+ 모둠 야채

 

이렇게 나옵니다. 이 중에서 개인적으로 저는 야끼니꾸와 안창살이 가장 맛있었고, 저번주에 제주도에서 한우를 먹었었는데 차이점이 있다면 지즐회관은 아쉬운 점이 고기 향이 좀 약하다는 것이 아쉬웠습니다. 근데 그거 빼고는 모든 것이 완벽하게 맛있었어서 흠잡을 게 없네요 ㅎㅎ

 

아! 참고로 '지즐'의 의미는 

"지금을 즐기자!"라는 뜻이 있더라고요~

 

자 그럼 다시 ㅋㅋㅋㅋ

육회도 주문해서 먹었는데 육회는 간이 약해서 중간중간에 먹기 좋았습니다. 간이 세면 오히려 고기의 맛을 헤치는데 일부러 간을 약하게 한 듯했습니다. 역시 디테일이 살아있네요~

윤기가 장난 없네요...! 또 먹고 싶습니다ㅠㅠ

그래도! 이제 고기를 구워야죠!!

고기의 육향과 육즙, 윤기까지! 겉으로만 봐도 맛이 없을 수가 없는 고기입니다. 아래 숯도 참숯을 썼는지 숯불향이 좋더라고요. 그리고 저는 개인적으로 양념갈비가 제일 맛있었는데요! 

 

양은 적고 가격은 싸지 않지만!!! 그래도 양념이 너무 맛있고 두께도 두꺼워서 식감과 맛을 한 번에 사로잡았던 녀석입니다. 같이 갔던 일행들도 양념갈비가 제일 맛있다고 하더라고요! 지즐 미육 회관에 가보신다면 저는 양념 갈비를 꼭 꼭 추천드려요! 

 

https://goo.gl/maps/F3LVPCaivvavMCP36

 

지즐 미육회관 · 대한민국 서울특별시 서초구 방배동 448-22

★★★★☆ · 음식점

www.google.com

 

이렇게 저희는 많은 종류의 고기들과 맛난 고기들을 먹고 왔답니다! ㅎㅎ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