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전국, 전세계 식당 리뷰

맛집 옆에 있는 맛집! 사당역 막걸리 먹기 좋은 [고흥이모네전집]

by 다니에버 2022. 7. 14.
반응형

인터넷을 찾아보니 저희가 항상 가던 전집 옆에 찐 맛집이 있다고 하여 오늘은 그곳을 가보았습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곳은 연령대가 높은 맛집! 연령대가 높을수록 저는 맛집이라고 생각하는데 여기는 누가 봐도 맛집이더라고요 ㅎㅎ 

 

[ 고흥이모네전집 ]

(참고로 검색하실 땐 "이모네전집"으로 검색하셔야 나옵니다!!!)


[ 식당 정보 ]

 

  • 위치

서울 동작구 동작대로 7길 24

 

  • 영업시간

24시간 영업 (연중무휴)

 

  • 전화번호

02 - 521 - 3066

 

  • 메뉴

 


[ 모듬전 - 24,000 원 ]

저희는 모듬전을 주문했고, 사진으로 전체적인 설명을 보여드리겠습니다~ 

먼저 전체적인 밑반찬은 이렇게 나오고 사실 사장님을 보는데 돈 버실 의욕은 없어 보이셨고 쉬엄 쉬엄하는 것을 보는데 '와... 여긴 진짜구나' 싶었습니다. 역시 맛집은 돈 벌 욕심이 없어야 더 잘되나 봅니다..! 

 

간장은 옆에 있는 전주전집과 맛이 다르고 조금 더 단맛은 없고 새콤한 맛이 더 강합니다. 그리고 큰 다른 점이 있다면 전주전집 고추는 맵지 않은 고추인데 이곳, 고흥이모네전집은 청양고추를 쓰는 것 같았고 오히려 매콤한 맛이 더 맛을 자극시켜줘서 좋았습니다! 

 

그리고 주문하시면 바로 옆에서 전을 부쳐주십니다! 

 

- 1차

이게 다 나온건줄 알았는데 그게 아니라 첫 번째 한 판이 먼저 나오고 나중에 이어서 또 나옵니다... 여기에는 버섯과 두부, 고기 깻잎전, 동태전이 담아져 있고, 개인적으로 저는 버섯을 좋아해서 그런지 버섯이 맛있더라고요 ㅎㅎ

그리고 사실 고기깻잎전은 안 좋아할 분이 없죠... 간장 찍고, 청양고추 하나 얹어먹으면 맛있습니다! 그리고 바로 전이 더 나오는데요~ 

 

- 2차

동그랑땡과 고기고추전, 호박전까지! 

비주얼부터 너무 한거 아닌가요... 이러면 주류를 안 시킬 수가 없죠...ㅠㅠ 심지어 맛이 없으면 그냥 그런데, 맛까지 좋으니 저는 밥을 좋아하는데 밥을 주문해서 밥반찬으로도 먹고 싶었습니다 ㅎㅎ 그리고 요리를 해보신 분이나 입맛이 예민하신 분들은 한 입 드시면 바로 알아차리실 수 있을 거 같은데요, 

 

고흥이모네전집의 장점 : 

전을 부치는데 사용되는 밀가루가 적다. 

 

원래 전을 씹으면 밀가루 느낌과 맛이 확 나는데 여기 전집은 손님의 연령대가 높은 이유도 밀가루를 적게 사용하시는 것 같더라고요. 그리고 계란으로만 전을 부치시는 느낌이 났습니다! (제 개인적인 생각이니 참고만 해주세요 ㅎㅎ)

 

즉! 여기 전집을 먹고 나서 여기만 먹고 있다..! 

사당역에서 비오는 날에 막걸리 땡기시면 오늘 같은 날! 여기 가보시는 것을 추천드려요~ㅎㅎ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https://goo.gl/maps/oxUD8iA5YMSpNtyK7

 

고흥이모네전집 · 대한민국 서울특별시 동작구 사당동 1029-21번지 1층

★★★★☆ · 한식당

www.google.com

 

(참고로 배달안되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