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전국, 전세계 식당 리뷰

스테이크덮밥과 하이볼의 조합! 수원망포역 맛집 [ 오공복이 망포점 ]

by 다니에버 2022. 6. 16.
반응형

오늘도 아는 동생과 만나 수원 망포역에서 덮밥이 땡겨 덮밥집에 갔습니다. 그리고 여기에 하이볼도 같이 판매하는데 동생이 학생이라... 하이볼은 패스~

 

[ 오공복이 망포점 ]


[ 외관 ]

오공복이의 외부는 이렇게 생겼는데요, 간판이 예뻐서 바로 찾을 수 있었습니다. 그리고 오공복이라는 뜻이 오를 제외하고는 공복이라는 뜻이더라고요. 그리고 밖에서 미리 메뉴를 보고 들어갈 수 있어서 대기하신다면 미리 메뉴를 보고 고르시면 됩니다. 사실 저는 호르몬동(곱창 덮밥)을 보고 갔는데 이 메뉴는 끝이 났다고 하네요ㅠㅠ

호르몬동(곱창 덮밥)은 안됩니다! 참고해주세요~

 

[ 내부 ]

내부는 일본식에서 약간의 한국식을 커버한 것처럼 디귿자 테이블로 되어있습니다. 가운데서는 사장님께서 왔다갔다 하시며 음식을 서빙해주십니다. 그리고 벽마다 메뉴가 쓰여있고 명언들이 쓰여있는데, 모든 명언들이 다 다이어트는 하지 말고 먹으라는... 그런 문구들밖에 없어서 그대로 맛있게 먹었습니다 ㅎㅎ

 

[ 기본 세팅 ] 

세팅되어있는 것을 보시면, 고추와 와사비, 소금, 초단무지가 준비되어있습니다. 그래서 일본식 덮밥에 와사비는 빼먹을 수 없죠!!! 제가 와사비를 정말 많이 먹었습니다. 꼭 한 수져에 와사비 얹어서 드셔 보세요! 

 

[ 메뉴 ]

이렇게 메뉴가 준비되어있는데 종이로 가린 부분이 다 안되는 메뉴들입니다. 그래서 이 식당이 맛있기도 하고 분위기도 괜찮은데 메뉴가 많이 사라졌다는 것은 아쉽더라고요. 그리고 참고로 스테이크 덮밥은 하루 30그릇 한정 판매입니다. 

저희는 스테이크덮밥과 매콤 우삼겹 덮밥을 주문했습니다. 

 

 

1. 스테이크덮밥

스테이크가 어떤 부위인지는 모르겠지만 위에 마늘 후레이크와 약간의 소스를 버무린 고기와 함께 나와 밥과 스테이크, 와사비를 얹어먹으면 맛있습니다. 부드러움은 당연한 거고 오히려 후레이크가 있어서 씹는 맛도 함께 느낄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그리고 사골국도 같이 나오는데 곁들여 먹으면 더 맛있게 드실 수 있습니다. 

 

 

2. 매콤우삼겹덮밥

살짝 매콤하다고 하셨는데 저도 매운 걸 잘 못 먹지만 괜찮게 먹을 수 있었습니다. 양파와 우삼겹의 조합은 물어보나 마나고요!! 옆에 숙주와 함께 먹으니까 생각보다 조합이 괜찮더라고요. 이것도 와사비는 빼놓지 마시고 함께 드시는 걸 추천드려요. 

제 생각에는 추가적으로 하이볼도 함께 드시면 더 맛있게 드실 수 있을 거 같습니다!!! 맥주라도..ㅎㅎ 역시 일식 메뉴는 주류와 함께 먹을 때 더 빛나는 법...ㅎㅎ 제가 요즘 조금만 먹어도 배불러서 이날도 먹다가 배불러서 그만 먹을까 하다가 어느 순간 보니 그릇이 비어있더라고요.. 이래서 요즘 살이 불어나는지...

 

싹 비웠습니다..ㅋㅋㅋㅋㅋㅋ 이만큼 맛있다는 거!! 

포인트는 와사비라고 생각합니다. 곁들어 드셔서 최고의 맛을 보셨으면 좋겠습니다!

 

https://www.google.com/maps/place/%EC%98%A4%EA%B3%B5%EB%B3%B5%EC%9D%B4+%EC%88%98%EC%9B%90%EB%A7%9D%ED%8F%AC%EC%A0%90/data=!3m1!4b1!4m5!3m4!1s0x357b45a2feaed5af:0x47a6ba89198cd977!8m2!3d37.2465429!4d127.0576296?hl=ko

 

오공복이 수원망포점 · 대한민국 경기도 수원시 영통구 영통동 영통로214번길 9 105호

★★★★★ · 음식점

www.google.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