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전국, 전세계 식당 리뷰

교대역 점심 시간 간단히 먹고 가기 좋은 퓨전 일식 [ 다래야 ]

by 다니에버 2022. 6. 17.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 소개해드릴 곳은 교대역에 있는 식당입니다. 이 식당은 퓨전 일식집인데 간단하게 식사하실 곳을 찾으실 때 추천드립니다. 엄청난 맛집은 아니고, 가끔 가서 일식 느낌도 내고 싶고 점심시간에 시간은 없는데 괜찮은 음식을 찾으신다면 추천드립니다! 

 

[ 다래야 ]


[ 외부, 내부 인테리어 ] 

외부 인테리어는 너무 잘 꾸며줬더라고요! 근데 눈에 거실리는게 주관적인 의견이지만 나무 창살이 감옥의 느낌을 주는듯해서 저것만 수정되었다면 외부 인테리어는 잘 꾸며지지 않았을까 합니다. 그리고 내부로 들어오게 되면, 

코로나가 심했을 때라 칸막이도 잘 지켜졌었고, 내부는 깔끔한 모습을 볼 수 있습니다. 

 

그리고 뒤에 보시면 옷과 가방이 걸려있는데 이 아이디어는 너무 좋았습니다. 공간이 넓지가 않아 자리 활용이 중요하다고 생각했는데 벽걸이를 이용하여 옷과 가방을 걸 수 있게 한다는 점은 좋았습니다. 그리고 누가 봐도 오픈 주방이라 요리하시는 모습을 바로 앞에 볼 수 있어서 이 점도 좋았던 거 같네요~

 

 

[ 기본 세팅 ] 

각 자리당 수저와 젓가락이 세팅되어 있고, 이러한 면을 보면 청결만큼은 신경 쓸 것이 없을 정도로 깔끔한 것을 알 수 있었습니다! 그리고 기본 세팅을 해주시는데, 

 

딱히 뭐를 얘기할 부분은 없을 거 같네요! ㅎㅎ

 

 

[ 메뉴 ]

여기에 장점 하나를 뽑으라고 하면 많은 일식 메뉴들을 맛 볼 수 있다는 것인데요, 종류가 다양하여 골라먹는 맛이 있습니다!! 그러나 사실 가격이 그렇게 저렴한 편이 아니라서 약간의 부담은 되실 수 있습니다. 그리고 저는 부타동을 주문했습니다. 원래 제가 부타동을 좋아해서 어딜 가면 처음 주문하는 메뉴는 대부분 부타동입니다 ㅎㅎ

 

 

" 부타동 "

생각보다 비싼 편인 부타동이 그래도 오픈 주방에서 조리가 되고 맛도 나쁘지는 않은 편이라서 맛집이라고 하기는 힘들어도 간단히 먹기 좋은 집입니다. 고기만 먹으면 조금 짤 수도 있어서 밥과 양파, 초절임, 와사비를 꼭 같이 드셔주세요! 와사비를 좋아하신다면 필수죠 ㅎㅎ 

사실 고기의 질이 좋은지는 잘 모르겠고, 소스맛으로 먹는 느낌이 컸습니다. 그래도 고기에서 돼지 잡내는 나지 않아 먹는데 거부감이 들지 않았습니다. 그래서 제가 추천하는 분들은 회사원인데 점심시간에 시간이 부족하고 간단하게 일식을 드시고 싶으신 분들에게 추천드립니다!!

 

여기까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더 많은 맛집으로 찾아뵙겠습니다!

 

https://map.naver.com/v5/entry/place/1233482311?c=14139338.0587189,4507971.9758913,13,0,0,0,dh&placePath=%2Fhome&entry=plt

 

네이버 지도

서초구 서초동

map.naver.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