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전국, 전세계 식당 리뷰

[잠실 송파 맛집] 직접 개발한 요리로만...! 갈비찜 맛집! "대홍집"

by 다니에버 2021. 10. 4.
반응형

안녕하세요~에버분들!

찐맛집을 가지고 돌아왔습니다!!

지나가다가 저와 일행분이 "어...? 대홍집?! 새로생겼나본데요?!" 하면서 고민없이 바로 들어갔습니다! ㅎㅎ

아니나다를까...어마어마한 곳이었네요!

 

오늘 소개할 곳은 잠실 새내역에 위치한!

"대홍집" 입니다!!

https://store.naver.com/restaurants/detail?id=1179257938

 

대홍집 : 네이버

리뷰 16 · 매일 16:00 - 23:59, 연중무휴

store.naver.com


[식당 정보]

 

  • 전화번호

010 - 6733 - 7895 

 

  • 위치

서울 송파구 백제고분로 7길 16 - 13

 

  • 시간

매일 16:00 ~ 23:59 (연중무후)

 

  • 메뉴

 

  • INSTAGRAM 

RED_GREAT_

 

 


[메뉴 리뷰]

여기는 레스토랑처럼 메뉴를 하나 하나 다 설명해주시더라고요!

또 저희가 여러 번 가서 사장님께 여쭈어보니 

"직접 다 요리를 개발하고 만듭니다!"

라고 친절하게 설명해주시더라고요ㅜㅜㅠ

 

저희는 메뉴를

 

갈비찜 2인,

호랑이 막걸리, 

살얼음꿀막주 (적극추천), 

곤드레밥, 

흑임자 푸딩, 

볶음밥

 

이렇게 주문을 했습니다!

참고로 3명에서 갔어요~ㅎㅎ

 

이정도의 인테리어?!

 

 

먼저 밑반찬 보여드리겠습니다!

 

이건 고구마를 말려서 만들었기에 아무리 많이 먹어도 살이 안찐다고...ㅎㅎ

걱정말고 먹으라고 하시더라고요 ㅎㅎ

이건 물티슈~ㅋㅋㅋㅋㅋㅋㅋ

 

나머지는 갈비찜을 시키면 나오는 것들입니다!

 

먼저 버섯이 올라간 갈비찜!!

가만히 있으면 사장님께서 뼈를 다 발라주시고, 매콤한 것을 좋아하시면 옆에 고추가루를 더 넣으시면 됩니다!

맛도 정말 맛있고,

KakaoTalk_20211004_005343358.mp4
6.22MB

고기도 "24시간 숙성"시킨 고기입니다!

꼭 추천...ㅎㅎ

고기 찍어먹는 소스~

(소스를 곤드레밥에, 거기에 이 소스까지 살짝 끼얹으면 맛잇습니다 ㅎㅎ)

와사비 소스인데 정말 맛있습니다ㅠㅜ

 

같이 비벼먹을 곤드레밥!

곤드레의 향이 정말 좋고, 밥도 보들합니다...!

소스까지 비벼먹으면 완벽 그 자체~

 

같이 먹을게 필요해서 바로 주문했습니다!

탄산감이 많이 적고 달달한 느낌!

또한 호랑이 막걸리는 쌀의 단맛만 있기에 더 고소하고 맛도 좋네요!

중요한 건...숙취가 없다는 ㅎㅎ

 

 

자, 제가 제일 맛있게 먹고 기억에도 남았던 막걸리 입니다. 

막걸리라고 하기도 미안할 정도로 맛있고 그냥 1인당 1잔해서 먹고 싶은 그런...

지평 막걸리를 얼려서 스무디로 만들고 거기에 꿀을 넣어 달게하는데 

정말 너무 맛있습니다. 

여성분들 취향 저격 막걸리라고 생각합니다!

 

그래서 마지막에는!

당연히 볶음밥~

볶음밥은 꼭 추천드리지는 않고 나머지 음식들이 너무 맛있습니다ㅠ

사실 이걸로 끝내려다가!

또 직접 만드신 흑임자 푸딩..

솔직히 일본에서 먹은 것보다 맛있다고해도 과언이 아닐만큼

탱탱하고 부드러워요~

 

 

KakaoTalk_20211004_005349845.mp4
0.96MB

 


요즘 식당에서 가장 중요한게 특색이라고 생각하는데

직접 요리를 개발하시고 만드시니 특색이 없을수가 없네요...

이런데는 돈이 정말 안 아깝고 오히려 사람들을 더 데리고 가고 싶은...ㅎㅎ

그럼 다음에 더 맛있는 맛집으로 찾아오겠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