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전국, 전세계 식당 리뷰/제주도

모든 것이 초록초록한 [제주 오설록 티뮤지엄] 서귀포점

by 다니에버 2022. 7. 8.
반응형

안녕하세요~ 

이번에 제주도에 가서 오랜만에 오설록 티뮤지엄에 방문했는데요, 갔는데 날씨가 너무 좋고 모든 게 초록 초록하더라고요!! 그래서 가서 자리에 앉아 맛난 것도 먹고 배경 구경도 하고 전에는 제대로 보지 못했었는데 포토존도 생겼길래 잼나게 놀고 왔습니다 ㅎㅎ

간단하게 소개해드리겠습니다! 

 


  • 전화번호

064-794-5312

 

  • 위치

제주 서귀포시 안덕면 신화역사로 15 오설록

 

  • 영업 시간

매일 09:00 ~ 19:00 

 

  • 주차 공간

엄청 많음!!!!

 

  • 홈페이지

www.osulloc.com/kr

 

오설록

오설록, 차와 제주가 선사하는 가치 있는 쉼

www.osulloc.com

 

  • 메뉴

 

 

[ 오설록 티뮤지엄 ] 

원래 오설록 티뮤지엄은 아모레퍼시픽이 차와 한국 전통차 문화를 소개하고, 보급하고자 2001년에 개관한 국내 최초의! 차 박물관입니다. 실제로 가서 보시면 녹차밭이 넓게 펼쳐져 있는데요, 다 보기도 힘들 정도로 넓습니다! 그래도 내부도 이번에 가보니까 잘 꾸며놓았더라고요 ㅎㅎ

그리고 특히나 제가 녹차를 너무 좋아하는데 녹차로 만들어진 메뉴들이 많고, 심지어 맛까지 있어서 놀랐습니다...! 

저희가 주문한 메뉴는, 

 

[ BEST SET A ] 

녹차 와플 오프레도 + 그린티 롤케익(조각) + 그린티 아이스크림 

이렇게 세 가지가 나옵니다. 

 

이렇게 나옵니다! 

 

 

" 녹차 와플 오프레도 " 

개인적으로 이 메뉴가 제일 맛있다는 것을 거의 다 먹고 깨달았는데요..! 그 이유는 먹는 방법을 몰랐던 것 같습니다ㅠㅠ 처음에는 와플 빼고 아래 음료 다 먹고, 아이스크림 건져 먹고, 와플 조금씩 잘라서 먹었는데 알고 보니 먹는 방법이 있더라고요 ㅎㅎ 그리고 전체적으로 너무 달지 않고 녹차의 향이 잘 살아있어서 원래 카페를 잘 안 가는 일행분도 같이 맛있게 먹었답니다! 

 

- 먹는 방법 -

" 빨대를 통해 와플을 잘게 부수고, 아래 음료와 섞어 먹기!!! " 

꼭 이렇게 드셔야 해요! 이렇게 먹는 거더라고요 ㅎㅎ 마지막에 이걸 알아서 너무 짧게 즐겼지만 그래도 같은 실수가 반복되지 않도록... 

 

 

" 그린티 롤케익(조각) "

제가 원래 빵 종류는 안 좋아하는데 맛있는 정도는 아니고 한 번 정도 먹어줄 만한 정도였습니다. 특출 나게 맛있다고는 못 느꼈는데 그래도 부드러운 식감과 녹차의 향이 입에서 춤을 추는 것은 인정합니다...! ㅎㅎ

그리고 사진은 안 찍었는데 의외로 그린티 아이스크림이 향이 진해서 너무 맛있더라고요. 녹차를 제일 좋아한다는 분이시라면 그린티 아이스크림은 꼭 추천드립니다! 

 


이 외에도 가볼 만한 곳이 좀 있는데요! 

 

모자이크 기능이 생겨서 써봤습니다 ㅎㅎ 내부에 사진을 찍을 수 있게 가짜 음식들로 이렇게 데코를 해놓았습니다. 앞에는 돌담도 해놓아서 같이 사진 찍는 걸 추천드립니다! 

그리고 문 밖으로 나가면, 

 

이렇게 넓은 초원 같은 공원이 있는데 여기서도 힘든 여행 중 잠시 쉬면 이것만큼 편한 것이 없습니다!! 

일단 카페가 이렇게 꾸며져 있다는 것만으로도 좋은데 음식까지 맛있으니 일석이조네요 ㅎㅎ 

제 오설록 메뉴 추천은 무조건 베스트 세트 A이고, 오설록 티뮤지엄에 오셨다면 편히 쉬었다가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https://www.google.com/maps/place/%EC%98%A4%EC%84%A4%EB%A1%9D+%ED%8B%B0+%EB%AE%A4%EC%A7%80%EC%97%84/data=!3m1!4b1!4m5!3m4!1s0x350c5d1219ebcc11:0xb8a71289da43cad1!8m2!3d33.3058932!4d126.289534

 

오설록 티 뮤지엄 · 제주특별자치도 서귀포시 안덕면 신화역사로 15

★★★★☆ · 박물관

www.google.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