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전국, 전세계 식당 리뷰/제주도

제주 ONLY 메뉴 '제주 까망 크림 프라푸치노'와 '제주 비자림 콜드브루' [스타벅스 중문DT점]

by 다니에버 2022. 7. 13.
반응형

스타벅스는 쉬멍해장국을 먹고 온 곳이어서 간단 리뷰하겠습니다~ 


[ 카페 정보 ] 

 

  • 위치

제주 서귀포시 천제연로 95

 

  • 영업시간

매장 및 드라이브 스루 -

매일 08:00 ~ 21:00

 

  • 전화번호 

1522 - 3232

 

  • 주차

주차 및 드라이브 스루 가능

 


[ 메뉴 ]

 

1. 제주 까망 크림 프라푸치노 ICE

저희는 리유저블 컵을 사용하여 주문했는데 입 안에서 떡 같이 씹히는 흑임자맛 떡이 의외로 매력있었고, 제 생각에는 흑임자 마니아 분들께서는 이걸 드시면 눈이 돌아가지 않을까 싶네요! 제가 그랬거든요 ㅎㅎ 비비빅과는 또 다른 매력을 가지고 있고, 진한 단맛과 흑임자, 그리고 씹는 식감을 즐기신다면 제주 까망 프라푸치노를 추천드립니다!

 

 

 

2. 제주 비자림 콜드브루 ICE

그래도! 제 입맛은 녹차의 진한 맛이 좋은 비자림이었습니다!ㅎㅎ 왜냐하면 저는 깊고 진한 맛과 향을 좋아하고 끝에 약간의 커피향이 풍기는게 좋더라고요! 

녹차와 커피를 더 선호신다면 당연히 비자림을 선택하시는게 맞고, 단 걸 좋아하신다면 까망 프라푸치노가 입 맛에는 맛으실 겁니다. 예전에 서울에도 스타벅스에서 잠시 이벤트를 한 적이 있어서 비자림을 먹었었는데 너무 맛있더라고요, 

근데 제주에서 먹으니까 더 맛있는 느낌?ㅎㅎ 

 

그리고 리유저블 컵은 스타벅스 매장에 리유저블 기계가 있다면 꼭 제주가 아니여도 반납이 가능하니 참고해주세요~ 

 

https://goo.gl/maps/dueLtCKGgjXBcmyAA

 

스타벅스 제주중문DT점 · 제주특별자치도 서귀포시 천제연로 95

★★★★☆ · 커피숍/커피 전문점

www.google.com

 

반응형

댓글